[건강한 당신] 무기력한 사람들 원기 회복·유지하는 데 큰 도움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지면보기

02면

기사 이미지

유니베라가 기력 회복을 돕는 신제품 ‘노회비책(사진)’을 출시했다. 노회비책의 ‘노회’는 알로에를 뜻하며 ‘비책’은 아무도 모르게 숨긴 계책이라는 의미다.

웰빙 제품 유니베라 ‘노회비책’

유니베라는 자사의 대표 천연물인 알로에를 중심으로 동서양을 대표하는 아홉 가지 프리미엄 원료만 모아 최상의 비율로 혼합했다. 우선 알로에는 예로부터 재생에 탁월한 효과를 지니고 있는 식물로, 외부 환경으로부터 손상된 몸을 재생하는 데 도움을 준다. 핵심 원료인 건지황·벌꿀·인삼·백복령은 원기를 회복하는 데 큰 도움을 준다. 차가버섯·동충하초·아가리쿠스·상황버섯 추출물은 건지황·알로에 등으로 재생된 몸의 원기를 유지시키는 데 큰 도움을 준다. 몸을 손상시키려는 외부 스트레스를 강력하게 차단하는 것이다.

제품 개발을 주도한 유니베라 소현섭 과장은 “‘노회비책’은 유니베라가 40년 동안 쌓아온 천연물 과학을 바탕으로 만든 제품”이라며 “원료의 효능을 극대화했기 때문에 제품을 통해 빠른 원기 회복은 물론, 활력을 지속적으로 유지하는 효과도 누릴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노회비책은 액상 형태로 1일 1병(30g)을 섭취하는 일반 건강식품이다. 갑작스럽게 기력이 저하돼 정상 생활이 어렵거나 수술 후 빠른 심신의 회복이 필요한 사람, 또는 평소 기력이 약해 활력이 필요한 사람에게 안성맞춤이다. 합성 원료는 전혀 없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가격은 30일분(30병)에 54만원. 문의 080-022-7575.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