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해커스어학원, ‘7월 아이엘츠 강좌 개설…‘아이엘츠 Final 적중노트’ 증정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기사 이미지

해커스 아이엘츠학원이 여름방학 2달 안에 고득점을 달성할 수 있도록 ‘7월 아이엘츠 단기 고득점 강좌’를 개설하고 수강신청을 받는다고 밝혔다.

해커스 7월 아이엘츠 강의로는 ▲목표점수 미달 시 무료 재수강을 지원하는 ‘Overall 5.5+ 점수보장반’ ▲스피킹&라이팅에 필요한 역량을 집중 훈련할 수 있는 ‘스피킹&라이팅 집중 클리닉반’ ▲2만 원 추가 시 ‘최신개정판 해커스보카 인강’을 제공하는 ‘보카인강 지원반 등 다양한 과정이 개설됐다.

이와 함께 ▲영국&호주 3개 대학 수속비 무료(7월 30일까지 등록 시) ▲IELTS 한 달 수강료 50만 원 지원 ▲해커스유학 수속 상품권 30만 원권 등 총 230만 원 상당의 유학 혜택으로 아이엘츠 고득점과 유학준비를 한 번에 끝낼 수 있는 ‘IELTS+유학패키지’도 선보여 눈길을 끈다.

7월 수강생에게는 ▲아이엘츠 Final 적중노트(비매품) ▲해커스인강 원어민 라이팅 첨삭강좌 수강료 50% 지원권 등 다양한 수강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지인과 함께 등록하거나 휴학증명서를 제출할 경우에는 수강료 10%를 지원한다. 수강신청 및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어학원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가운데 '아이엘츠 Final 적중노트'는 해커스 아이엘츠 스타강사진의 영역별 고득점 전략을 수록한 책자다. 특히 고우해커스에서는 ‘스피킹&라이팅 모범답안 가이드 영상’ 고우해커스에서 무료로 공개하고 있으며, ‘빈출보카 워크북 답안’도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도록 한다. 더욱이 지난 4월 개최한 '2016 해커스 유학박람회'에서도 이를 받은 참석자들로부터 큰 관심을 받은 책자를 무료로 증정한다는 소식에 벌써부터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해커스는 ‘빡센’ 스터디와 부교재 등 체계적인 학습 시스템으로 유학준비생 사이에서 유명한 아이엘츠 전문학원이다. 이 밖에도 ▲레벨별·영역별 전문 스타강사진의 강의 ▲무료 배치고사를 통한 맞춤 반 배정 ▲수업 전후에 이루어지는 밀착 스터디 ▲Speaking/Writing 1:1 첨삭서비스를 통해 수강생의 아이엘츠 단기 고득점 달성을 돕는다.

아울러 해커스의 유학정보 커뮤니티인 ‘고우해커스’에서는 아이엘츠 시험 고득점 비법과 영국&호주 유학준비에 관한 각종 최신 정보를 얻을 수 있다. 해커스 스타강사진의 ‘IELTS 공부전략’ 영상부터 ▲IELTS 리스닝/리딩 풀기 ▲IELTS 보카외우기 ▲IELTS 점수환산기 등 각종 무료 학습 콘텐츠가 준비되어 있어 많은 방문이 이어지고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