곤지암리조트 패밀리마켓 오픈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기사 이미지

경기도 광주 서브원 곤지암리조트가 오는 11일(토)부터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2016 곤지암 패밀리 마켓'을 연다. 다양한 체험 부스와 핸드메이드 제품들이 마련된 이번 행사는10월 말까지 매주 토요일 오후 2시 30분부터 9시 30분까지 곤지암리조트 내 빛의 광장에서 열려 특별한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곤지암 패밀리 마켓'은 자연과 함께하는 라이프스타일을 테마로 핸드메이드 액세서리, 친환경 소품 등 다양한 아이템들을 판매 또는 체험할 수 있다. 나무 공예 체험과 냅킨아트 등의 어린이들을 위한 체험 행사도 마련되어 있어 다채로운 볼거리를 자랑한다.

특히 올해는 지역 특산물과 먹거리가 입점해 패밀리 마켓이 더 풍성해진다. 블루베리와 과일잼 등 경기도 광주시에서 만들어진 지역 특산물을 포함해 건강한 먹거리와 농산물을 체험해보면서 주말의 여유를 누릴 수 있다.

'곤지암 패밀리 마켓'과 함께 매주 토요일 저녁 8시부터 곤지암리조트 빛의 광장 특설무대에서 '패밀리 콘서트'도 열린다. 6월 11일에 열리는 '반하나 라이브 콘서트'를 시작으로, 18일에는 이야기와 함께 즐겁고 쉽게 감상할 수 있는 '성악 콘서트'가 준비되어 있다. 25일에는 '가족과 함께 듣는 현악 4중주'가 열려, 다채로운 소리로 여름 밤을 가득 채울 예정이다. 기상 상황에 따라 행사일정은 변경될 수 있으며, 세부내용은 홈페이지 (www.konjiamresort.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1661-8787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