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휴메이저의 스킨케어 브랜드 ‘베소네’, 24종 라인업 출시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기사 이미지

㈜휴메이저의 스킨케어 브랜드 ‘베소네’는 스킨케어 16종과 베이스메이크업 4종, 클렌징 2종, 헤어케어 2종 등 총 24종의 신제품을 선보였다고 25일 밝혔다.

베소네의 신제품 중 이노센스 팁 클린 마스크는 크림 제형이 마사지 하는 동안 오일로 변하며 미세먼지와 황사는 물론 숨어있는 노폐물까지 완벽하게 딥 클린할 수 있는 제품으로 티슈 오프 타입으로 제거된 노폐물을 즉각적으로 확인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해조성분으로 딥톡스가 가능하며 유효성분의 영양과 보습 효과까지 볼 수 있다.

낮에는 메이크업베이스, 밤에는 화이트닝 크림으로 사용하며, 피부 밝기 개선을 돕는 미백 기능성 톤업 크림, 피치 어 밀크 톤 업 크림에 대한 반응도 좋다. 낮에는 즉각적인 브라이트닝 효과로 맑고 화사한 피부로 톤 업하고, 밤에는 지속적인 화이트닝 관리로 피부를 턴업하는 제품으로 메이크업 없이도 화장한 듯 화사한 피부가 연출된다. 생크림 제형이 부드럽고 가볍게 피부에 빨리 흡수돼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마무리되면서도 들뜨거나 밀림현상 없이 자연스러운 피부 톤으로 즉각적으로 톤 업이 완성된다.

피치 어 밀크 메쉬 쿠션도 관심을 끈다 피치 어 밀크 톤업 크림처럼 칙칙한 피부톤을 밝고 환한 피부로 관리하고, 피부 수렴에 도움을 주는 복숭아 추출물과 피부에 보호막을 형성해 피부를 부드럽게 감싸주는 우유단백질 추출물로 잡티 없이 화사한 무결점 피부를 표현해준다.

기름은 잡고 커버력과 수분력을 높인 이 제품은 크리미하고 쫀쫀한 커버 파운데이션을 미세 메쉬에 담아 보다 균일한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수분감 가득한 청량한 워터베이스의 가벼운 터치만으로 아침부터 새벽까지 다크닝 없이 촉촉하게 유지된다는 후기가 이어지고 있다.

특히 베소네는 신제품 출시와 동시에 로스(ROSS)를 통해 미국에 진출해 화제를 모은다. 로스는 미국에서 가장 큰 할인 매장 체인의 하나로 주력상품인 의류를 비롯해 가정용품, 액세서리 등을 판매한다. 현재 켈리포니아와 텍사스, 플로리다 지역을 중심으로 미국 전역에 1,300여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 로스에 신제품 중 4개 품목, 3만 개를 초도 납품한 베소네는 앞으로 미국 납품 물량과 품목을 늘려갈 계획이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