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가족] 자주 깜빡깜빡, DHA 많은 오메가3 드시죠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2면

기사 이미지

중년에 접어들면 신체 기능이 조금씩 떨어진다. 기억력도 예전만 못하다. 깜빡깜빡하는 일이 부지기수다. 이러한 증상을 종종 경험한다면 의심해 봐야 하는 것이 경도인지장애다. 경도인지장애 환자의 10~15%는 1년 뒤, 80%가 6년 내에 치매로 진행한다.

치매는 평소 예방과 관리가 중요하다. 두뇌 건강을 위해서는 충분한 영양 공급과 뇌혈관의 혈액순환 개선이 필요하다. 두뇌 건강에 도움이 되는 영양소는 오메가3다. 두뇌망막의 구성 성분인 DHA와 혈행을 원활하게 해주는 EPA로 구성된다. 두뇌 건강 관리를 위해선 DHA 함량이 높은 오메가3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 종근당건강은 중년의 두뇌 건강 증진을 위해 ‘기억력 오메가3’(사진) 특별 할인행사를 한다. 기억력 오메가3는 DHA 함량을 높인 고함량 오메가3 제품으로, 북유럽 청정국가에서 오메가3를 연구해 온 177년 전통의 세계적인 기업 EPAX사의 오메가 3를 사용했다. 캡슐 크기를 줄여 목 넘김을 개선해 두뇌 영양 공급이 필요한 성장기 어린이, 임산부, 노인 모두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다. 이달 16~23일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만 가장 큰 가격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문의 1644-1884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