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2016 해커스 SAT 여름특강 설명회 개최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기사 이미지

해커스는 ‘2016 해커스 SAT 여름특강 설명회’를 오는 28일 오후 1시 해커스어학원 강남역캠퍼스 1별관에서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미국대학교 학부 입학을 준비하는 학생과 학부모를 대상으로 SAT 전문 강사진의 영역별 학습전략과 유학준비에 관한 최신정보를 제공한다. 설명회 참석은 해커스 SAT 사이트를 통해 무료로 신청할 수 있다.

설명회 1, 2부는 각각 해커스 SAT학원 스타강사인 Elly Ahn의 'NEW SAT 고득점 전략 특강’과 Benjamin Yoo의 '미국유학 및 명문대 진학 성공 전략 특강’으로 마련된다. 설명회 종료 후에는 강사진과의 무료 상담도 예정되어 있어 개인별로 상세한 맞춤정보를 얻을 수 있을 전망이다.

당일 참석자 전원에게는 ▲SAT FINAL 핵심비법 노트(비매품) ▲해커스유학 10만 원 상품권 ▲토플 FINAL 적중노트(비매품) ▲해커스 토플 배경지식 100선(상담카드 또는 설문지 제출 시/비매품) 등 푸짐한 혜택도 증정한다.

해커스 SAT학원 관계자는 “여름방학은 SAT 시험을 준비하는 학생들에게 고득점을 달성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며 "이번 설명회에서는 여름방학 안에 빠르고 효율적으로 고득점을 달성할 수 있는 비법부터 유학 성공 전략까지 한 자리에서 모두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이외에도 유학 전문 사이트인 ‘고우해커스’를 통해 각종 SAT 학습자료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니 학습에 적극 활용하기 바란다”고 전했다.

현재 해커스 SAT학원은 2016 SAT 여름특강을 비롯해 SAT 강좌 수강신청을 진행 중이다. 이 가운데 ‘SAT 프리미엄반’은 소수정예로 진행되는 수업과 더불어 ▲1:1 개인 담임제 ▲초밀착 성적관리 ▲스터디 100% 구성 ▲전용 자습실/사물함 지원으로 단기간 집중 학습을 돕는다.

또한 수강생 전원에게는 1:1로 전문 컨설턴트를 배정해, SAT 학습 외에도 지원 학교 선정부터 지원서 작성까지 프리미엄 유학 컨설팅을 제공한다. 특히 SAT 프리미엄반 수강생 전원에게는 ‘미국 1개교 수속비 전액 지원’ 등 다양한 혜택도 지원해 눈길을 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