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해커스 공인중개사 설맞이 이벤트, '룰렛 돌리면 선물 쏟아진다!'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기사 이미지

100세 시대가 본격화되면서 직업에 대한 사회적 인식도 변하고 있다. 평생직장에 대한 개념이 사라지고, 한 곳에 오래 다니는 직장이 아닌 안정적인 미래를 위한 '평생직업'을 찾는 사람들이 증가했다. 또한 장기화된 불황으로 취업난이 계속되면서 40~50대뿐만 아니라 20대도 노후를 대비하고자 평생 활용할 수 있는 자격증에 관심이 몰리는 추세다.

평생직업을 새로운 목표로 삼고 도전하고자 하는 수험생들이 많이 찾는 대표적인 자격증으로는 ‘공인중개사’와 ‘주택관리사’를 꼽을 수 있다. 특히 공인중개사의 경우 평균 60점 이상의 점수를 받게 되면 누구나 합격할 수 있는 절대평가 방식의 시험으로, 수험생의 80% 이상이 30~50대일 만큼 평생직업의 꿈을 가진 수험생들이 목표를 가지고 도전하는 자격증이라고 할 수 있다.

이러한 수험생들을 응원하고 본격적인 시험 준비를 시작하려는 수험생들을 위해 부동산/주택 교육분야 1위 해커스 공인중개사(http://land.PASS.com)에서는 오는 10일(수)까지 ‘공인중개사/주택관리사 설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설을 맞이해 이제 막 공인중개사/주택관리사 자격증 시험에 도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준비한 이번 이벤트는 룰렛을 돌리면 다양한 상품을 증정하는 재밌고 간단한 방식이다. 참여자는 ‘공인중개사 인강/주택관리사 인강 패키지 수강료 10만 원 할인쿠폰’ 또는 단과 강의 결제 시 사용 가능한 ‘3,000 포인트’, 속을 든든히 하고 공부에 집중할 수 있는 ‘두유 1병’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연휴 기간에 학습 의지를 불태우거나 새롭게 공부를 시작하는 수험생 모두 건강하게 학습할 수 있도록 이벤트 기간 동안 공인중개사 인강/주택관리사 패키지 인강 구매 시 ‘정관장 홍삼음료 세트’를 제공한다.

한편 해커스 공인중개사는 랭키닷컴 부동산/주택교육분야 주간 사이트 방문자 수 1위에 올라 수험생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