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파리넬리가 KCM? '눈꽃여왕' 다나 정체공개에 '투표무효' 사태 왜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복면가왕 파리넬리가 KCM? 천상지희 다나 '눈꽃여왕' 깜짝

복면가왕 파리넬리가 2라운드에 진출했다. 복면가왕 눈꽃여왕 정체는 천상지희 다나였다.

10일 방송된 MBC ‘일밤-복면가왕’에서 파리잡는 파리넬리vs심쿵주의 눈꽃여왕 1라운드 맞대결이 펼쳐졌다. 복면가왕 파리넬 리가 승리해 2라운드에 진출했으며 눈꽃여왕은 정체를 공개했다.

기사 이미지

복면가왕 파리넬리 KCM, 눈꽃여왕 다나

복면가왕 파리넬리와 눈꽃여왕은 역대급 무대로 전원 기립박수에 사상초유 투표 거부 사태까지 벌어졌다. 특히 김구라는 “이건 PD가 징계를 받아야 한다”고 난색을 표하기도 했다.

이어 공개된 투표결과에서 이날 승자는 바로 52대 47, 5표차로 복면가왕 파리넬리가 차지했다. 복면을 벗은 복면가왕 눈꽃여왕 정체는 천상지희 다나였다.

한편 방송직후 네티즌들은 매력적인 보이스와 완벽한 가창력의 소유자 '파리넬리'의 정체에 관심이 쏠렸고 일부 네티즌들은 파리넬리의 허스키한 목소리 톤을 두고 KCM을 유력 후보로 지목해 화제다.

이날 ‘복면가왕’에서는 4연승에 성공한 여전사 캣츠걸 5승 도전과 함께 이를 저지하기 위해 감성폭발 주전자 신사vs기적의 골든타임, 질주본능 사이클맨vs차가운 도시원숭이, 소울충만 체키라웃vs경국지색 어우동, 파리잡는 파리넬리vs심쿵주의 눈꽃여왕 1라운드 맞대결이 펼쳐졌다.

온라인 중앙일보
복면가왕 파리넬리 KCM, 눈꽃여왕 다나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