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막강 MC군단 탄생, 김원희 FNC와 전속계약…소속 연예인 누가 있나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기사 이미지

김원희 FNC와 전속계약,

김원희 FNC와 전속계약, 막강 MC군단…소속 연예인 누가 있나

김원희 FNC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FNC는 6일 이 같이 밝히며 "김원희 FNC와 전속계약을 체결함에 따라 안정적인 방송 활동은 물론 자사가 보유한 다양한 콘텐츠 및 제작 시스템과 최상의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현재 SBS 토크쇼 ‘자기야-백년손님’, TV조선 교양프로그램 ‘살림 9단의 만물상’ 진행자로 활약하고 있으며 TV조선 메이크오버쇼 ‘아름다운 당신 시즌2’의 단독 MC로 발탁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지난해 연말 SBS ‘2015 연예대상’에서 ‘자기야-백년손님’으로 쇼·토크쇼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하며 여성 MC로서 독보적인 인기를 입증했다.

FNC는 유재석, 송은이, 정형돈, 김용만, 노홍철, 이국주, 문세윤, 지석진에 이어 이번에 김원희까지 영입하면서 막강한 예능 라인업을 구축하게 됐다. 특히 FNC는 음반 및 공연 제작, 매니지먼트, 아카데미 사업, 영상 콘텐츠 제작 등 사업 다각화에 나서며 종합 엔터테인먼트사로서 입지를 다지고 있다.

FNC와 전속계약한 김원희는 1992년 MBC 공채 탤런트로 데뷔해 24년 동안 연기와 예능 활동을 병행해오고 있다. SBS ‘헤이헤이헤이’, MBC ‘공감토크쇼 놀러와’ 등에서 신동엽·유재석 등 남성 진행자들과 호흡을 맞추며 스타 MC로 자리를 굳혔다.

이에 네티즌들은 “김원희 FNC와 전속계약, 막강하구나”“김원희 FNC와 전속계약, MC들 다모였네”“김원희 FNC와 전속계약, 주가가 또 오르려나”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중앙일보
김원희 FNC와 전속계약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