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서예안, '스며든다'로 성공적인 데뷔…"K팝스타4 출신으로 화제"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기사 이미지

서예안 스며든다 [사진 서예안 JTM엔터테인먼트]

서예안 스며든다

'K팝스타4'의 서예안이 데뷔곡 '스며든다' 무대를 최초 공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해 이슈가 되고 있다.

3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는 서예안이 데뷔곡 '스며든다'를 열창, 데뷔 무대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이날 서예안은 차분하게 무대를 마쳐 신인답지 않은 모습을 선보였다.

서예안의 데뷔곡 '스며든다'는 싱글 형태이며, ‘스며든다’는 서예안이 가지고 있는 목소리와 실력을 충분히 살려낸 매력적인 곡이다. 차가운 겨울에 떠나간 사랑과 행복한 기억을 추억하는 소녀의 마음을 절절하게 그린 발라드 곡으로 아련한 피아노 반주로 시작해 이어지는 차분한 스트링과 기타 반주 위 서예안의 목소리가 조화를 이룬다.

서예안은 지난해 'K팝스타4'에 출연해 주목받았다. 박진영은 서예안에게 "억지로 만들지 않는 자연스러운 발성"이라며 칭찬했다. 특히 서예안은 시청자들에게도 큰 관심을 받았는데, 가수 김완선의 '삐에로는 우릴 보고 웃지'를 부른 '배틀오디션' 영상은 이틀 만에 조회수 100만뷰를 돌파하며 인기를 얻은 바 있다.

서예안은 방송 출연 당시보다 세련되고 청순해진 외모로 많은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어 본격적인 데뷔곡 활동에 많은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이로써 서예안은 시즌4 참가자 중 제일 먼저 가요계에 데뷔하게 됐다.

서예안의 디지털싱글 '스며든다'는 1월 4일 0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서예안 스며든다
온라인 중앙일보 jstar@joongang.co.kr
서예안 스며든다 [사진 서예안 JTM엔터테인먼트]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