능률교육, 2016년도 신입/경력사원 공개 채용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교육서비스 전문기업 능률교육(NE 능률)이 오는 11월 8일까지 2016년도 대졸 신입/경력사원을 공개 채용한다.

11월 8일까지 영어?수학교육 콘텐츠 개발, 마케팅, 영업, 교육 부문 서류 접수
교육사업에 대한 사명감과 열정, 창의력을 보유한 인재 모집

능률교육은 우수한 품질의 영어 교과서와 베스트셀러 영어 참고서로 지난 35년간 영어교육 분야를 선도해왔다. 지난해 새로운 기업 브랜드 ‘NE 능률’을 선보이고 유아, 수학 등 신사업에 진출하며 영어교육을 넘어서는 종합적인 교육서비스 전문기업으로 발돋움하고 있다.

이번 공채 모집 부문은 신입사원의 경우 영어교육/수학교육 콘텐츠 개발, 마케팅, 영업/영업관리 등 4개 부문이며, 응시 자격은 4년제 대학 졸업자와 2016년 2월 졸업예정자를 대상으로 한다. 경력사원의 경우 영업, 교육 등 3개 부문에서 모집하며, 응시 자격은 모집 부문별로 대리급부터 과장급까지 유관 업무 경력자를 대상으로 한다.

입사지원서는 오는 11월 8일까지 능률교육 채용 사이트(http://recruit.neungyule.com)를 통해 온라인으로만 접수한다. 신입사원 공개 채용 절차는 서류 전형 → 필기시험/인적성 검사 → 실무진 면접 → 경영진 면접 순으로 진행하며, 경력사원의 경우 필기시험을 제외하고 진행한다. 담당 업무와 자격 요건, 우대사항, 복리후생 혜택 등 자세한 사항은 채용공고를 참고하면 된다.

능률교육은 구체적인 업무 내용과 근무 환경을 궁금해하는 입사지원자를 위해 오는 11월 3일부터 5일까지 블로그 사보(http://neungyule.tistory.com)를 통해 ‘2016 신입/경력사원 공채 인사 Talk!’ 메뉴를 운영한다. 입사지원자가 블로그 댓글로 궁금한 점을 문의하면, 선배 직원과 채용담당자의 진솔한 상담과 안내를 받을 수 있다.

교육기업으로서 인재 양성을 위한 다양한 교육 기회를 제공하고, 건강한 기업 문화 조성에 힘쓰는 능률교육은 올해 기업 평가 소셜미디어 잡플래닛이 발표한 ‘2015년 상반기 일하기 좋은 기업’으로 선정된 바 있다. 능률교육 인사담당자는 이번 채용과 관련해 “교육업에 대한 사명감, 끊임없이 배우며 역량을 개발하고자 하는 열정, 조직 내 성과 창출에 이바지할 수 있는 창의력을 지닌 인재들이 많이 도전하기 바란다.”라고 밝혔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를 수 있으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