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꼬부기 호러물에 도전하다? 하연수의 코믹연기 기대만발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기사 이미지

[배우 하연수 사진=콩트앤더시티 티져화면 캡쳐]

 
콩트앤더시티 하연수, 꼬부기 호러물에 도전?

콩트앤더시티 하연수

'마리텔'로 연일 화제가 됐던 하연수가 이번에는 드라마로 인기몰이에 박차를 가한다.

26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영등포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 tvN 새 예능프로그램 '콩트앤더시티'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 자리에는 배우 하연수 외에도 함께 출연하는 김혜성, 이재용, 장동민, 장도연, 김지민, 그리고 유성모PD가 참석했다.

이날 하연수는 코믹 연기에 도전하는 것에 대해 "앞서 시트콤에서 망가진 적이 있었는데, 촬영을 하면서 어디까지 망가질 수 있을까 궁금했다. 피디님만 믿고 연기했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와 관련, 최근 공개된 '콩트앤더시티' 티져 화면 속 하연수는 작정이라도 한 듯 코믹한 연기들로 대중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콩트앤더시티' 티저 속 하연수는 어두운 사무실에서 귀신이라도 본 듯 실감 넘치는 스릴러 연기를 보여주는가 하면, 미모를 과시하며 길을 걷던 도중 버스에서 튄 물에 흠뻑 젖어 놀라는 연기를 보여줬다.

이에 네티즌들은 "하연수 극호! 완전 호감1" "하연수 이와중에 예쁘다" "하연수 장동민 케미도 기대된다" "꼬부기 호러물?"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콩트앤더시티'는 연애, 결혼, 사회생활 등 20세 이상 남녀라면 누구나 공감할만한 소재로 꾸려나가는 공감 코미디 프로그램으로 오는 30일 tvN에서 첫 방송된다.

하연수
콩트앤더시티 하연수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