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무림학교 이현우 은발 파격 변신 … 은밀하게 위대하게 여심 저격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기사 이미지

[무림학교 이현우 홍빈 사진=무림학교 인스타그램]

'무림학교 첫 촬영'
'무림학교 이현우 홍빈'

'무림학교'의 이현우와 홍빈(빅스)의 첫 촬영 스틸이 전격 공개됐다. 나무 위에 핀 두 남자의 싱그러운 꽃미소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KBS 2TV 글로벌 청춘액션로맨스 <무림학교>에서 각각 천재 탑아이돌 윤시우 역과 중국 최고 재벌의 아들 왕치앙 역을 맡은 이현우와 홍빈.

학생우선주의 교육관을 가진 총장 황무송(신현준)의 배려로 무림학교의 특별입학 동기생이자 룸메이트로 만나게 된다. 거만함과 까칠함으로는 한국 가요계의 1인자인 윤시우와 부유한 집안의 철부지 사고뭉치로 자란 왕치앙. 어떤 사연인지 밝혀지지 않았지만 한 성격 하는 두 남자가 첫 촬영부터 무림에서 만났다.

한 야산에서 진행된 첫 촬영에서 이현우와 홍빈은 험하디 험한 무림봉에 올라 표식을 가져와야 하는 미션을 수행해갔다. 산을 오르고 암벽과 나무를 타는 등 강도 높은 액션을 소화해야 했던 쉽지 않은 촬영. 그러나 워낙 운동실력이 뛰어난데다가 사전에 많은 대화를 나눠 동갑내기의 찰떡궁합을 자랑했다.

이현우는 KBS <공부의 신>의 고등학생 아역배우에서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 <기술자들> <연평해전> 등의 주역으로 성장했다. 홍빈은 인기 아이돌 그룹 빅스의 멤버에서 연기까지 도전, 새로운 스타 탄생을 기대하게 한다.

한편 <무림학교>는 취업과 스펙 쌓기가 목적이 아닌 정직, 신의, 생존, 희생, 소통, 관계 등 사회에 나아가 세상에 맞설 수 있는 덕목을 가르치는 무림학교에서 벌어지는 일을 다룬다. 각기 다른 사연으로 이곳에 모인 20대 청춘들이 특별한 인생 교육을 통해 진짜 인간으로 성장해가는 과정을 그릴 글로벌 청춘액션드라마. 2016년 1월 월화드라마로 안방을 찾아간다.

'무림학교 첫 촬영'
'무림학교 이현우 홍빈'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