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싱가폴·홍콩에서 스릴 만끽 ‘할로윈’ 제대로 즐겨요!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기사 이미지

여행바보 KRT(대표: 장형조, www.krt.co.kr)가 10월을 대표하는 글로벌 축제인 할로윈을 만끽할 수 있는 싱가폴과 홍콩 여행 상품을 선보여 귀추가 주목된다.

KRT, 10월 한정 할로윈 축제 싱가폴·홍콩 상품 선봬… 색다른 축제 경험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

KRT에서 선보인 싱가폴 여행 상품은 왕복항공권과 호텔이 묶인 4박 6일 자유여행 상품으로 할로윈 호러 나이츠가 열리는 유니버셜 스튜디오 입장권이 포함돼 있어 여행과 함께 특별한 할로윈을 즐길 수 있다. 이 외에 루지&스카이 1회권과 싱가폴의 대표 먹거리인 야쿤카야 토스트 이용 쿠폰, 싱가폴 가이드북, 면세점 쿠폰 등 알찬 KRT만의 단독 특전도 동시에 누릴 수 있다.

싱가폴 유니버셜 스튜디오에서 열리는 ‘할로윈 호러나이츠’는 일부러 축제 기간을 맞춰 방문하는 사람이 있을 정도로 할로윈 축제의 백미로 손꼽힌다. 귀신 분장을 한 직원들이 사방팔방에서 관광객들을 깜짝 놀래키기는 기본, 어두운 음악까지 더해진 으스스한 분위기에 한 시도 긴장을 늦출 수 없는 체험거리들이 가득하다.

홍콩에서도 신나고 짜릿한 할로윈이 여행객들을 기다린다. 오는 31일까지 홍콩 디즈니랜드에서 ‘헌티드 할로윈’이, 11월 1일까지 오션파크에서 ‘할로윈 페스트’가 개최된다. 무서우면서 재미난 분장을 한 홍콩 귀신들과의 인증샷도 남길 수 있을 뿐 아니라 아찔한 어트렉션과 할로윈 특별 공연이 준비돼 있어 여행객들은 지루할 틈이 없다.

KRT의 홍콩 2박3일 세미 패키지 상품은 디즈니랜드나 오션파크에서 할로윈을 즐길 수 있도록 자유시간이 따로 주어지며, 디즈니랜드와 오션파크 입장권 또한 여행객들에게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다. 할로윈의 추억을 오랫동안 기억하게 해 줄 셀카봉과 가이드북, 99,000원 상당의 포토영상 쿠폰도 특전으로 제공된다.

뿐만 아니라 오는 22일부터 25일까지 열리는 홍콩 최고의 미식 축제인 와인&다인 페스티벌 기간 중 홍콩을 여행하는 고객에게는 축제 입장권도 함께 증정한다.

할로윈이라 더 즐거운 싱가폴과 홍콩 여행 상품. 이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KRT 홈페이지(www.krt.co.kr) 또는 대표전화(1588-0040)로 가능하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를 수 있으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