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냉부해 김영광, MC형돈과 인증샷 '찰칵'…네티즌들 "기대감 폭발"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냉부해 김영광 [사진 = 김영광 인스타그램]

냉부해 김영광

모델 겸 배우 김영광이 '냉장고를 부탁해'(이하 '냉부해') 출연 후 인증샷을 공개해 화제다.

지난 11일 김영광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냉부해. 형돈이형 진짜 재밌음. 다시 또 나가고 싶을 정도로 너무 맛있고 행복한 방송이었음" 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김영광과 함께 정형돈이 우스꽝스런 표정을 지으며 다정하게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이에 네티즌들은 "아침부터 심쿵했네", "냉부해에 영광오빠 나오면 영광이에요", "방송 기다릴게요" 등 냉부해와 김영광의 신선한 조합에 기대를 나타냈다.

김영광은 14일 방송되는 JTBC '냉장고를 부탁해' 44회에서 녹화를 위해 며칠간 굶은 듯한 폭풍 먹방을 선보이며 출연진들의 폭소를 자아냈다. 또한 이 날 김영광의 냉장고에서는 여성이 쓴 듯한 메모가 발견되어 MC들의 흥분을 일으켰다. 김영광은 팬이 집 앞에 두고 간 메모라며 의혹을 일축했지만 셰프들뿐만 아니라 함께 출연한 하석진 역시 "의심스럽긴 하다"며 웃음을 감추지 못했다.

김영광과 하석진의 냉장고가 공개되는 JTBC '냉장고를 부탁해'44회는 14일 오후 9시 40분에 공개된다.

한편 김영광은 오는 18일 첫 방송을 앞둔 JTBC 금토드라마 '디데이'에서 환자를 살리겠다는 투철한 사명감을 가진 인간애 넘치는 의사 이해성 역할을 맡아 주목을 받고 있다.

냉부해 김영광

온라인 중앙일보

냉부해 김영광 [사진 = 김영광 인스타그램]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