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Day6 준혁·박제형, 오똑한 콧날 훈훈한 셀카 공개…"#홍대웨스트브릿지#선착순이에요"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day6`

 
그룹 DAY6의 멤버 준혁의 훤칠한 외모를 뽐내는 셀카가 화제다.

DAY6의 멤버 준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이게인생사진이라던데 다시올려야지 #JYP #Day6 #후드를좀입고다녀야되나 #내일다들오실거죠 #다시한번알려드릴게요#Day6쇼케이스#홍대웨스트브릿지#6시공연시작입니다#선착순이에요#포기하지마세요바로여러분이주인공입니다#포기는배추셀때나#제발우리도만족하고여러분들도만족할수있는공연이되길"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준혁은 회색후드를 입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준혁의 우수의 찬 눈빛과 오똑한 콧날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day6' 멤버 박제형이 박지민-백아연과 함께 찍은 사진도 주목받고 있다.

박지민은 지난 3일 자신의 트위터에 "JYP BABY"라는 글과 함께 박제형, 백아연과 함께 한 사진을 공개했다.

박지민, 박제형, 백아연은 함께 SBS ′K팝스타′에 출연한 이후 JYP에 둥지를 튼 동료다 이들은 카메라를 향해 깜찍한 표정을 지으며 돈독한 사이임을 인증했다.

'day6'는 도운(드럼), 원필(신디-보컬), 준혁(건반-보컬), Jae(일렉-보컬-랩), 성진(일렉-어쿠스틱기타-메인보컬), Young K(베이스-보컬-랩)의 여섯 명으로 구성됐다.

특히 'day6'는 데뷔 앨범 ‘The Day’에 멤버 전원이 작사, 작곡에 참여한 것으로 알려지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

'Day6'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