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쿠아플라넷 일산, 늦은 휴가 패키지 인기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한화호텔앤드리조트( www.aquaplanet.co.kr/ilsan)가 운영하는 한화 아쿠아플라넷 일산은 늦은 여름 휴가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새로운 패키지를 출시하고, 매력적인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자녀들의 체험 교육에 관심이 많은 학부모들을 위해 ‘아쿠아 히어로권’ 패키지를 출시했다. ‘아쿠아 히어로권’은 아쿠아리움 관람은 물론 색칠한 그림이 살아 움직이는 증강현실을 체험할 수 있는 ‘아쿠아 수호대 스토리북’과 귀여운 캐릭터 부채로 구성됐다. 가격은 2만원이며, 7세 이하 미취학 아동을 대상으로 8월 31일(월)까지 현장에서 판매한다.
 
친구와 가족을 위한 '바다야 부탁해'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초, 중, 고, 대학생들에게 25% 입장 할인과 아쿠아플라넷 노트 1권을 제공한다. 초, 중학생은 현장에서 바로 할인이 가능하며, 고등학생과 대학생은 학생증을 제시하면 할인이 적용된다. 3인 이상 가족에게는 25% 할인과 더불어 기프트샵 캐릭터 인형 30% 할인 쿠폰을 덤으로 준다. '바다야 부탁해' 할인은 8월 31일(월)까지 진행한다.
 
또한, 8월 31일(월)까지 아쿠아리움의 비밀공간을 개방하는‘시크릿 아쿠아(SECRET AQUA)’를 체험하고 메인수조 위에서 인증 사진을 찍어 아쿠아리스트에게 보여주면, 아쿠아플라넷 노트를 무료로 제공한다. 체험비 5000원. 031-960-850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