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김새롬♥이찬오 결혼, 다이아반지 그림으로 프로포즈 '혼전임신 아니야'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김새롬 이찬오 결혼
김새롬 이찬오 결혼

‘김새롬 이찬오 결혼’

김새롬♥이찬오, 4월에 만나 8월 초스피드 결혼 "속도위반 아니에요~"

방송인 김새롬과 이찬오 셰프의 결혼 소식이 화제다. 김새롬은 프로포즈 인증 사진을 올려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김새롬은 24일 오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나 지금 한국이 아니야 고맙고 미안해들"이라는 말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김새롬이 올린 사진에는 프로포즈 반지가 그려진 그림과 함께 "사랑해 나랑결혼하자 새롬아"라는 말이 적힌 종이가 있었다. 또 반지를 잡고 있는 그림과 함께 "YES!"라 적힌 종이를 들고 있는 손이 담겨져 있었다.

귀여운 그림과 말투에 절로 관심이 모아졌다. 이 사진을 본 많은 누리꾼들은 "축하한다"며 김새롬 이찬오 커플의 결혼을 기뻐하고 했다.

방송인 김새롬과 이찬오 셰프는 결혼식을 올린다.

김새롬 소속사 한 관계자는 24일 "김새롬이 이찬오 셰프와 오는 8월 중 결혼한다"고 밝혔다.

이어 "결혼식은 따로 하지 않고, 양가 부모님을 모시고 식사하는 자리를 가질 생각이다"라고 전했다. 또한 "속도위반은 절대 아니다"라고 덧붙였다.

김새롬과 이찬오는 지난 4월 처음 만나 급속도로 가까워진 것으로 전해진다.

김새롬은 2004년 슈퍼모델 선발 대회로 데뷔해 MBC '섹션TV 연예통신' tvN '환상의 커플' Story on '김원희의 맞수다' 등에 출연하며 활발한 방송활동을 펼치고 있다. 2008년 MBC '라이프 특별조사팀' 2009년 SBS '태양을 삼켜라' 등에 출연하며 연기자로 활동한 바 있다.

예비 신랑인 이찬오 셰프는 최근 올리브TV '올리브쇼 2015'와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 스페셜 셰프로 참여하는 등 스타 셰프로 이름을 알려졌다.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김새롬 이찬오 결혼, 대박이네” “김새롬 이찬오 결혼, 정말 축하해요” “김새롬 이찬오 결혼, 대박 커플” 등의 반응을 보였다.

‘김새롬 이찬오 결혼’
온라인 중앙일보
‘김새롬 이찬오 결혼’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