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더위 탈출! 충남 워터파크로

중앙일보

입력

유황온천으로 유명한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에는 다양한 실내·외 수영장과 온천탕, 캠핑장이 있다. 온 가족이 함께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야외 수영장(왼쪽)과 캠핑장의 야경. [사진 스파 도고]

물놀이의 계절이 돌아왔다. 찌는 듯한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여름이 찾아오면 사람들은 도심에서 벗어나 산·바다·계곡으로 떠날 준비를 한다.
하지만 찾아가는 명소마다 인산인해를 이룬다. 자칫하면 교통 체증, 주차 전쟁, 바가지 요금 때문에 돈과 시간만 낭비하고 돌아오기 일쑤다. 올여름은 수도권에서 가까운 워터파크에서 온 가족이 마음껏 물놀이로 휴가를 즐기는 건 어떨까. 올여름 가볼 만한 충남 천안·아산 지역 워터파크를 소개한다.

충남 아산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는 2008년 7월 1일 개장한 프리미엄 스파 리조트다. 단순히 물 좋은 온천에 몸을 담그는 수준을 넘어 온 가족이 스파와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테마 시설을 갖춘 프리미엄 보양 온천이다. 2만5437m² 규모에 최대 5000여 명을 수용할 수 있다. 최
상급 온천수에서 온천욕과 스파를 즐길 수 있고, 남녀노소 누구나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는 수영장이 즐비해 가족 휴양지로 그만이다.

캐러밴 이용객은 워터파크 무료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의 대표 시설 중 하나인 바데풀(bade pool)은 다양한 압력의 물줄기와 공기방울이 신체 각 부분을 자극해 물리치료 효과를 볼 수 있도록 설계 됐다. 일상생활에 지치고 누적된 피로를 말끔히 씻어내기에 제격이다.
 150m의 길이를 자랑하는 유수풀은 실내·외를 연결해 이용객의 동선을 최소화했다. 모든 연령이 함께할 수 있는 아쿠아 플레이와 정규풀은 물놀이의 즐거움을 더한다. 유아와 어린아이들이 안전하게 물놀이를 할 수 있는 유아풀·키즈풀도 있다.
 자수정 사우나와 옥 사우나, 전통 불한증막을 비롯해 포도탕, 오미자탕, 산수유탕, 쑥탕 등 사상체질별 노천 스파도 있어 사계절 건강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매일 남탕과 여탕의 위치를 바꾸는 남녀 온천탕과 노천온천, 세러피 마사지 시설은 특급호텔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간
단한 설문조사와 검진을 통해 자신의 사상체질도 알아볼 수 있는 온궁한의원도 있다. 스파 도고, 아산시, 지역 의료기관이 3자 협약으로 설치한 의료서비스 공간이다.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에는 국내 최대 규모의 럭셔리 캐러밴 캠핑장이 있다. 스파 도고에는 4인용 스탠더드 캐러밴 30대와 6인용 디럭스 캐러밴 20대 등 50대가 대기하고 있다. 캐러밴에서 숙박하면 워터파크가 무료다. 캐러밴에서의 첫날엔 워터파크와 온천시설을 마음껏 이용할 수 있고, 둘째 날에도 온천을 다녀올 수 있다.

다음 달 17일까지 다양한 이벤트
자녀가 있는 가족은 4인용 캐러밴, 친구들과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넉넉하게 이용할 수 있는 6인용 캐러밴을 선택하면 좋다. 바비큐 세트도 판매하기 때문에 따로 장볼 필요 없이 가벼운 옷차림으로 오기만 하면 된다. 바비큐 세트를 구입하면 쇠고기·오리고기·소시지·전복·가리비·왕새우가 주요 메뉴로 나온다.
 스파 도고는 물놀이의 계절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개장 7주년(7월 1일)을 맞아 다음 달 17일까지 ‘안심 할인 및 온천수 물티슈 증정’ ‘휴~ 패키지’ 같은 요일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용카드로 결제하면 이용 요금의 절반 넘게 할인받을 수 있는 ‘1.5만원의 행복 이
벤트’도 있다. 비씨·국민·롯데·농협·삼성카드를 요일별로 제시하면 입장료가 1만 5000원이다.
 한 주의 마무리를 스파와 함께 즐기며 내 몸에 힐링을 선물할 수 있는 나이트 스파 이벤트도 있다. 매주 금·토·일요일 개장 시간을 연장해 오후 11시까지 스파를 즐길 수 있다. 오후 6시 이후 입장하면 한 사람 가격에 두 명이 스파를 이용할 수 있다. 월~금요일 스파를 이용하면 한 가족당 온천수 물티슈도 선물로 준다.
 놓치면 안 되는 특가 찬스도 있다. 편안한 휴식을 위해 스파 도고가 준비한 ‘휴~패키지’다. 스파 가격에 선베드나 카바나 하우스를 이용할 수 있는 상품부터 캐러밴 이용 가격에 선베드에 비치타월까지 무료로 받을 수 있는 상품이다. 물속에서 신나게 스파를 즐겼다면 선베드에서 휴식을 만끽할 수 있다. 대가족이 함께 움직인다면 넓은 휴게공간과 그늘이 있는 카바나 하우스에서 낮잠의 여유도 즐기는 행운을 얻을 수 있다.
 파라다이스 도고 스파 관계자는 “서울 사당역에서 스파 도고까지 셔틀버스를 운영하고, 수도권 전철 신창역을 통해서도 편리하게 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며 “휴가철을 맞아 수도권과 가까운 파라다이스에서 고품격 서비스를 받으며 편안한 휴식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워터파크 이용권을 드립니다
응모 마감 : 7월 6일 당첨 발표 : 7월 8일
중앙일보 라이프 트랜드 독자 25명(1인 2매)에게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워터파크 이용권을 드립니다. 중앙일보 고객 멤버십 JJ라이프(jjLife.joongang.co.kr)에 응모하시면 됩니다. 당첨자는 사이트에 공지하고 휴대전화로도 알려드립니다. 문의 1588-3600

<강태우·정심교 기자 kang.taewoo@joongang.co.kr>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