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밤선비’에 이현우 특별출현, 뱀파이어로 변신한 이준기와의 호흡은?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밤선비` 이현우

‘밤선비’ 이현우

배우 이현우가 드라마 '밤선비'에 특별 출연할 예정이다.

오는 7월 방송되는 MBC 새 수목드라마 '밤을 걷는 선비'(극본 장현주, 연출 이성준)은 정현세자 역으로 등장하는 이현우의 스틸컷을 공개했다.

이현우는 김성열(이준기)이 뱀파이어가 되기 전 함께 공부하던 정현세자를 맡아 극 초반에 함께 출연할 예정이다. ‘밤선비’에서 이현우가 맡은 정현세자는 호탕하고 솔직한 캐릭터로, 궁의 비밀을 알게 된 후 명문가의 자제이자 홍문관 부제학인 김성열(이준기)과 함께 운명의 소용돌이에 휘말리게 되는 스토리이다.

이현우는 ‘밤선비’에서 김성열 과거사의 중심적인 인물로, 비망록을 통해 사건 해결의 열쇠를 남기며 스토리의 첫 시작을 알린다.

공개된 ‘밤선비’ 스틸컷 속에는 이현우가 남자답고 진중함이 느껴지는 모습으로 말을 타고 있어 ‘밤선비’의 기대감을 올리고 있다. 이현우는 세자복 대신에 보랏빛 도포를 입고 갓을 쓴 채 말 위에서 위엄 있는 자태로 눈길을 끌고 있다.

'밤선비' 측은 "이현우가 극 초반 사건의 시작이 되는 중요한 역할인 정현세자로 특별출연한다. 남다른 존재감으로 '밤선비' 1회의 시선강탈자로 활약할 예정"이라며 "특히 이현우는 특별출연임에도 연기열정을 쏟아내 촬영에 임했다"고 밝혔다.

'밤선비'는 눈이 부실만큼 아름다운 관능미를 가진 뱀파이어 선비 김성열(이준기 분)을 중심으로 뱀파이어라는 흥미로운 소재를 녹인 판타지멜로로 '맨도롱 또똣' 후속으로 오는 7월 첫방송할 예정이다.

‘밤선비’ 이현우
온라인 중앙일보 [사진 콘텐츠 K]
‘밤선비’ 이현우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