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베스트셀러] 예스24 2015년 6월 2주…아들러 심리학 『미움받을 용기』총 17주간 1위

중앙일보

입력

온라인 서점 예스24 6월 2주(6월 4일~10일) 종합 베스트셀러 순위에서는 기시미 이치로, 고가 후미타케의 심리학 도서 『미움받을 용기』가 1위를 차지하며 총 17주간 1위 자리를 지켰다. 프레드릭 베크만이라는 블로거를 일약 스타 작가의 반열에 올린 소설 『오베라는 남자』가 2위로 올라섰고, 채사장의 『지적 대화를 위한 넓고 얕은 지식』이 3위였다. 더본코리아 대표 백종원의 집밥 레시피 『백종원이 추천하는 집밥 메뉴 52』가 백종원이 진행하는 tvN 방영 요리 프로그램 ‘집밥 백선생’의 인기에 힘입어 다섯계단 훌쩍 뛰어 4위를 차지했다. 15년간 2만 시간 동안 아이와 부모를 상담한 저자의 경험을 담은 책 『엄마의 말공부』가 5위로 계속 관심을 모으고 있다.

KBS 드라마 ‘프로듀사’에 등장한 헤르만 헤세의 고전 '데미안+수레바퀴 아래서 세트'가 6위로 새롭게 올라섰고, 『공중그네』의 작가 오쿠다 히데오의 서스펜스 소설 『나오미와 가나코』가 13위를 차지했다. 소설가 공지영이 딸에게 보내는 27개의 초간단 요리법을 담은 『딸에게 주는 레시피』가 출간되자마자 16위에 자리 잡았다. 명화를 통한 미술치료 『그림의 책』의 두 번째 시리즈인 합격을 부르는 『그림의 책2』도 17위로 새롭게 순위에 이름을 올렸다. 2014 노벨물리학상 수상자 나카무라 슈지가 꿈을 이뤄냈던 과정을 생생히 담은 『끝까지 해내는 힘』이 19위로 새롭게 순위권에 진입했다.

이영희 기자 misquick@joongang.co.kr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