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오민석♥강예원, 우결 새커플로 합류… 육성재♥조이에 이어 두번째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강예원 오민석

 
배우 강예원과 오민석이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에 새로운 가상부부로 투입된다.

4일 한 매체에 따르면 강예원과 오민석은 이날 제주도 첫 녹화를 진행할 예정이다.

강예원과 오민석은 지난 3일 새 커플로 합류한 보이그룹 비투비 멤버 육성재와 레드벨벳 조이 커플에 이어 시청자들에게 신선함을 불러 일으켜 줄 것으로 관심을 모은다.

오민석은 지난 해 인기리에 방영된 tvN '미생'의 강대리 역을 맡아 큰 사랑을 받았고 이후 '킬미힐미' 등에 출연하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시즌4인 '우리결혼했어요'는 가상부부들의 결혼생활을 다루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최근 송재림 김소은 커플, 헨리 김예원 커플의 하차가 결정되며 육성재와 조이 커플, 강예원 오민석 커플이 새롭게 투입될 예정이다.

강예원은 ‘우결’에 새 가상아내로 합류해 4일 첫 녹화를 진행한다. 강예원의 우결 가상 남편은 배우 오민석으로 알려졌다. 강예원과 오민석은 1980년생 동갑내기다.

네티즌들은 “우결 강예원 오민석, 육성재 조이 합류 대박이네. 본방사수 한다”, “우결 강예원 오민석 합류, 조합이 그럴 듯 하네”, “강예원 오민석 합류, 결혼 적령기의 만남, 육성재 조이 풋풋 만남.. 기대된다”, “강예원 오민석 우결 합류, 육성재 조이 커플과는 또 다른 매력을 보여줄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중앙일보
‘강예원 오민석’[사진 중앙포토]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