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육성재 조이 우결 합류 "역대 최연소 커플의 케미는?" 관심 폭발 조이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조이, 육성재 `우결`

'조이 육성재 우결'

조이가 우결에 합류한다. 그룹 비투비 육성재(20)가 '우리 결혼했어요4' 출연을 확정한 가운데, 레드벨벳 조이(19)가 파트너로 확정됐다. 3일 연예계에 따르면 "조이가 이날 오후 육성재와 만나 MBC '우리 결혼했어요' 첫 녹화에 돌입한다"고 알려졌다.

'우리 결혼했어요4'에 새 가상 커플로 합류한 육성재의 가상아내로 레드벨벳 조이가 합류한다고 밝혀져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두 사람 모두 대세 아이돌로 활동 중이어서 더욱 관심을 모으고 있다.

우결 육성재 조이

우결 육성재 조이 최연소 커플 등극 "둘이 몇살?"
레드벨벳 조이는 데뷔 당시 아역배우 김유정 닮은꼴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레드벨벳은 지난 3월 신곡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발표하고 큰 인기를 모으면서 주목할만한 신예 걸그룹으로 성장했다.

조이 아역 출신 배우 김유정 닮은꼴로 한때 화제를 뿌렸다. 지난해 8월 방송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 출연한 조이에게 성시경은 “아역배우를 닮은 것 같다”라고 말했다. 이에 조이는 “아역배우 김유정 씨를 닮았다는 얘기를 많이 듣는다”라고 답했다.

비투비의 육성재는 MBC '일밤-복면가왕'을 통해 매력적인 목소리와 가창력으로 주목 받았다. 또 현재 KBS 월화드라마 '후아유-학교2015'에서 아이돌답지 않은 안정적인 연기력과 매력적인 캐릭터로 여심을 사로잡고 있다.

우결 육성재 조이

한편 육성재 조이의 우결 합류에 대해 "우결 육성재 조이, 잘 어울릴 듯" "우결 육성재 조이, 최연소 커플?" "우결 육성재 조이....도대체 몇살인데 가상 결혼을 해?" "우결 육성재 조이, 결혼할 나이?" 등의 반응을 보였다.

'조이 육성재 우결'
온라인 중앙일보 [사진 중앙포토]
'조이 육성재 우결'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