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룩의 완성! 이본느비 키즈 래쉬가드 출시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지난해 여름 패션업계에 핫 아이템을 꼽으라면 단연 ‘래쉬가드’다. 래쉬가드는 자외선을 막아주고 체온을 유지시켜주는 역할을 하며, 성인뿐만 아니라 아이들도 함께 입을 수 있는 여름 패션의 히트 아이템으로 주목 받고 있다.

이에 이본느비는 파스텔컬러와 심플한 디자인이 큰 특징인 카일루아비 래쉬가드 런칭을 시작으로 2015 s/s 신상품 키즈 래쉬가드 세트를 출시했다.

이번 출시된 키즈 래쉬가드는 팝 아티스트 작가 275c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한층 발랄하고 다양한 디자인의 ‘래쉬가드’다.

일반 보드숏만 있는 래쉬가드 브랜드와는 달리, 스커트 디자인이 포함된 2가지 스타일이 가능한 하의도 장점이다. 햇빛 차단을 위한 모자도 다양한 스타일로 준비되어 있어 원하는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이번 2015 s/s 키즈 래쉬가드는 총 5가지 디자인으로 이본느비 가든플라워 키즈 래쉬가드 세트 MUL, 이본느비 필더 네이처 키즈 래쉬가드 세트 MNT, 이본느비 스마일핀 키즈 래쉬가드 세트 PNK, 이본느비 카일루아비 키즈래쉬가드 세트 BLU, 이본느비 카일루아비 키즈 래쉬가드 세트 PNK로 총 5가지로 가격은 89000원으로 동일하다.

이본느비 관계자는 이본느비의 슬로건 “FEEL THE NATURE” 아래 자연을 모티브 삼은 브랜드 이미지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래쉬가드에 기존의 심플함에 세련됨을 더할 것이라며, 2015 s/s 신상 키즈 래쉬가드 세트를 통해 휴가지에서의 자유로움을 만끽하길 바란다” 고 전한다. 이본느비 키즈래쉬가드 세트는 지에스샵(gs shop) , 씨제이몰(cj mall) , 롯데닷컴(lotte), 웨이브 제이 등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