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마음’ 발매, 따뜻한 감성의 ‘자작곡’으로 음원차트 1위 등극!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아이유 마음
아이유 마음

 
가수 아이유가 KBS 2TV '프로듀사' OST로 ‘마음’을 발매해 음원차트 1위에 올랐다.

현재 아이유는 김수현, 차태현, 공효진과 함께 '프로듀사'에 주연으로 출연해 신디 역을 맡아 까칠한 톱가수 역을 연기한다.

아이유가 18일 공개된 '마음'은 아이유의 자작곡으로 이날 오전 10시 현재 멜론, 벅스, 엠넷, 올레뮤직, 지니, 소리바다, 네이버뮤직, 몽키3 등 8개 주요 음원차트에서 1위를 접수했다.

이번 신곡 아이유의 '마음'은 심플한 기타 반주와 감미로운 목소리가 귓가를 자극하는 노래다.

아이유의 '마음'은 지난 16일에 방송된 '프로듀사' 2회의 엔딩곡으로 나온 노래이다. 아이유는 그동안 자신을 응원해 준 팬들을 위해 ‘마음’의 음원을 깜짝 공개했다. 지난 16일 아이유는 자신의 생일을 맞아 손바닥에 '마음'이라고 글씨를 쓴 사진을 올려, 음원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한편 같은 날 샤이니의 새 앨범 'Odd'의 타이틀곡 'View'도 공개되었다. 아이유의 ‘마음’은 샤이니를 2위로 밀어내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아이유 마음 노래 좋다” “아이유 마음 샤이니도 이겼네” “아이유 마음, 프로듀사에서 멋진 모습 기대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중앙일보 jstar@joongang.co.kr
‘아이유 마음’
[사진 중앙포토 및 아이유 인스타그램]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