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태티서·엑소 화기애애' 드림콘서트 라인업 공개…셀렉토리 티켓팅 방법은?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드림콘서트 셀렉토리
드림콘서트 셀렉토리

셀렉토리 뭐길래. 드림콘서트 티켓이 29일 오후 8시 오픈된다.

28일 사단법인 한국연예제작자협회에 따르면 티켓 발매가 28일, 29일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이는 기존 드림콘서트 티켓 발매일이 될 때마다 동시 접속자수가 많아 항상 서버가 폭주함에 따른 대안으로 한번에 너무 많은 사용자가 몰리지 않도록 하기 위해 순차적 오픈 된다.

이번 2015 드림콘서트 티켓은 28일은 모바일 해피스크린 앱을 통해 발매하며, 29일에는 SPC에서 운영하는 셀렉토리 모바일 웹사이트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양일 모두 오 8시에 오픈된다.

올해 드림콘서트는 광복 70주년을 맞아 최근 희석돼 가는 나라사랑의 의미를 되살리고, 5월 가정의 달과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청소년들에게 애국의 의미를 되새길 수 있는 콘셉트로 진행될 예정이다.

드림콘서트 1차 라인업 명단은 샤이니, EXO, 포미닛, 인피니트, 빅스, B1A4, 씨스타, BTOB, 티아라, GOT7, 레드벨벳, EXID 등 국내 최고 인기 이이돌 그룹 10여개팀이며, 2차 라인업은 아직 발표 전이다.

한편 콘서트 티켓 예매가 진행되고 있는 가운데 과거 소녀시대 유닛 태티서와 EXO-K(엑소케이)의 드림콘서트 대기실 인증샷에 다시 관심이 쏠리고 있다.

지난 2012년 5월14일 SM TOWN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태티서와 엑소케이 멤버들의 다정한 단체샷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에는 반짝이는 미니 스팽글 원피스를 입은 태티서 태연, 서현, 티파니와 블랙 수트에 스니커즈로 멋을 낸 엑소케이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태티서와 엑소 케이 모두 카메라를 향해 손으로 브이를 그리며 친분을 과시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온라인 중앙일보
'드림콘서트 셀렉토리'. [사진 한국연예제작자협회·SM TOWN 공식 페이스북]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