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오늘 점심 뭐 먹지?]</br>힐하우스 나루께 한식당 - 이탈리아풍 고급 저택에서 맛보는 한식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힐하우스 나루께 한식당

상 호 힐하우스 나루께 한식당(한식)
개 업 1992년
주 소 경기 양평군 강하면 강남로 489
전 화 031-771-0001
주 차 가능
영 업 오전 9시30분~오후 10시
휴 일 연중무휴

한 줄 평
강풍경이 수려한 남한강 강변길에서 빼어난 경관과 최고의 시설 규모를 갖춘 복합레저타운이다. 한식 양식 커피숍 숙박시설이 한 정원에 들어있다.

소 개

팔당댐 상류인 남한강 줄기를 따라 강하면에서 강상면으로 오르는 강변길은 북한강 강변길과 함께 서울 근교의 손꼽히는 강변나들이길이다. 특히 남한강강변길은 호수처럼 잔잔하고 수려한 강풍광이 뛰어난 다양한 편의시설들이 발길을 모으고 있다. 교통의 흐름도 비교적 편리해 평일에도 산책 나온 차량의 흐름이 끊이지 않는다.

힐하우스는 강변길의 알맞은 거리에 있고, 강풍경이 빼어나 남한강 강변길의 이정표처럼 이름나있는 대규모 레저시설을 갖추었다. 조경수로 옮겨 심은 아름드리 노송들과 잔잔한 금잔디, 거의 사계절 이어지는 정원의 갖가지 꽃들이 1만2천 평 정원을 아름답게 장식하고, 정원 한가운데 큼직한 연못에는 1천3백여 수의 비단잉어들이 수놓고 있다. 더욱 좋은 것은 이렇게 가꾸어진 정원들을 아무런 부담 없이 들러볼 수 있어, 하루에도 그냥 들러 기념촬영만 하고 가는 인파가 주말에는 수없이 많다고 한다.

이태리풍의 고급 저택을 그대로 옮겨놓은 듯한 대형 식당은 크게 한식당과 양식당, 커피숍 세 곳으로 나뉘어 있고, 호텔 규모의 객실이 22실 갖춰져 숙박이 가능하다. 한식당 나루께의 갈비탕과 냉면 해물뚝배기 등 간단한 점심메뉴와 다양한 한우구이메뉴가 주말 나들이가족들로부터 인기가 높다.

메뉴 :
갈비탕 1만1000원, 냉면 9000원, 해물뚝배기 1만원, 양념갈비 3만9000~4만5000원, 꽃등심정식(1인분) 7만6000원, 갈비살정식(1인분) 5만2000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