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장한나 한번 더 말해줘…미모 변천사 'LTE급 미모 급변' 놀라워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장한나 한번 더 말해줘

장한나의 과거 외모 변천사가 재조명되고 있다.

장한나는 지난해 4월 종영한 SBS 예능프로그램 '일요일이좋다-K팝스타3(이하 K팝스타3)'에 출연해 숨겨둔 가창력을 뽐냈다.

장한나는 'K팝스타3' 출연 당시 제 2의 이하이로 주목받은 바 있다. 당시 장한나는 화장기 없는 얼굴에 수수한 옷차림으로 등장에 눈길을 끌었다.

이어 장한나는 반전 매력을 뽐냈다. 경연 무대에 오른 장한나는 앞선 방송에서는 볼 수 없었던 성숙미가 돋보이는 진한화장으로 남성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장한나 한번 더 말해줘

장한나는 지난해 방송된 'K팝 스타3' 출신으로 심사위원이었던 양현석의 선택을 받았다.

장한나는 'K팝 스타3' 톱8까지 올라 빼어난 미모와 잠재된 끼를 발산했다. 당시 양현석은 솔(Soul) 느낌의 보컬이 인상적인 장한나에 대해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후 장한나는 YG엔터테인먼트에 합류해 가수데뷔를 위해 훈련에 매진중이다.

한편 14일 장한나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는 지누션의 보컬 피처링 주인공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오는 15일 출시되는 지누션의 신곡 타이틀인 '한 번 더 말해줘'라는 문구와 함께 장한나의 모습이 담겨있는 포스터를 공개했다.

'한 번 더 말해줘'는 지누션의 히트곡 '말해줘'와 같은 경쾌한 곡으로, 힙합그룹 에픽하이의 타블로가 작사 작곡에 참여한 것으로 알려져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장한나'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