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클렌징·파운데이션 … 5 in 1 다기능 클리엣 피부 마사지기 특별가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7면

클리엣은 하나의 기구에 다섯 가지 기능이 포함된 올인원 피부 마사지 제품이다. [사진 세원산업]

세원산업에서 피부 마사지기인 ‘내 손안의 에스테틱 클리엣’ 국내 직구 회원을 모집한다.

클리엣 피부 마사지기는 하나의 기구에 다섯 가지 기능이 포함된 올인원 제품이다. 클리엣 하나만으로 수분측정 기능, 이온 기능, 마사지 기능, 진동클렌징 기능, 진동파운데이션 기능을 간편하게 해결할 수 있는 제품이다.

특별한 미세전류와 진동을 이용해 기능성 화장품의 유효성분을 진피층까지 흡수되도록 유도해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도록 도와준다. 바쁜 시간에 에스테틱숍에 가지 않고 가정에서도 간편하게 마사지를 할 수 있는 에스테틱 개념의 미용기기다. 100g 남짓한 무게로 가벼운데다 한손에 들어오는 작은 크기로 언제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하다.

각각의 제품을 별도로 구매한다면 50만~90만 원대에 달하지만, 다섯 가지 기능이 가능한 클리엣은 개당 19만9000원에 구매할 수 있어 경제적이다. 특히 중간 유통과정을 거치치 않고 제품을 구입하는 직구 회원에게는 특별가로 판매한다. 특별 행사 기간 중 구매 시에는 3만원 대 비타민C 세럼 1개를 무료로 증정하며 회원에게는 추가 리필 세럼 구매 시 30% 할인 혜택을 준다. 행사는 주부커뮤니티인 ‘일산아지매’에서 모집하며 자세한 내용은 클리엣 페이스북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문의 페이스북 홈페이지 https://m.facebook.com/mycliat 031-766-4204.

송덕순 객원기자 simpson@joongang.co.kr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