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지아 음원 공개…이현과 애틋한 분위기 자아내 '무슨 사이야?'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지아 음원 공개’. [사진 ‘비가 내려와’ 티저 영상]

지아 음원 공개…이현과 애틋한 분위기 자아내 '무슨 사이야?'

가수 지아와 이현의 첫 듀엣곡 음원 ‘비가 내려와’가 공개됐다.

8일 지아의 소속사 콜라보따리는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지아와 이현의 듀엣곡 ‘비가 내려와’를 발매했다.

음원과 공개와 함께 캘리그라피를 활용해 곡의 분위기와 가사의 감성을 그대로 살린 리릭 비디오(Lyric Video)’도 함께 공개됐다.

특히 공개된 영상에는 뚝뚝뚝 비 내리는 풍경을 배경으로 “나는 아직 비가 오는 날이면 널 생각해 너는 좀 어때” “우리 같이 아침을 기다리던 그땔 기억해 너는 좀 어때”라고 마치 헤어진 남녀가 서로의 안부를 묻는 듯한 가사가 이목을 끌었다.

빗소리를 연상케 하는 차분한 느낌의 어쿠스틱 기타 편곡과 세련된 R&ampamp;B 감성의 멜로디가 인상적으로, 비 오는 날 문득 생각난 헤어진 사랑에 대한 그리움을 남녀가 대화하듯 풀어낸 가사와 함께 지아와 이현의 섬세한 보이스가 더해지며 감정의 고조를 이룬다.

소속사 콜라보따리 관계자는 “봄비 내리는 계절에 잘 어울리는 지아와 이현의 감성 보이스가 리스너들의 마음을 봄비처럼 적시는 노래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지아와 이현이 첫 콜라보레이션 호흡을 맞춘 새 디지털 싱글 ‘비가 내려와’는 국내 대표 히트작곡가 방시혁, 원더키드와 함께 실력파 싱어송라이터 브라더수가 참여한 곡이다.

이현은 보컬그룹 에이트에 이어 2AM 이창민과 함께 결성한 그룹 옴므로 활발히 활동을 펼치며 특유의 탄탄한 보컬로 사랑 받아온 남성 보컬리스트로, 두 사람의 첫 콜라보레이션 성사에 어떤 시너지 효과가 날 지 기대된다.

지아 음원 공개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지아 음원 공개, 이현과 케미 작렬” “지아 음원 공개, 이현과 콜라보 기대” “지아 음원 공개, 멋지다” “지아 음원 공개, 아름다운 곡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중앙일보 jstar@joongang.co.kr
‘지아 음원 공개’. [사진 ‘비가 내려와’ 티저 영상]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