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미쓰에이 신곡 '다른 남자 말고 너' 음원차트 점령 화제… 이민호를 위한 곡?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미쓰에이’ ‘미쓰에이 신곡’. [사진 중앙포토]

미쓰에이, '다른 남자 말고 너' 男心 사로잡은 상큼+섹시

미쓰에이 신곡 '다른 남자 말고 너'…야함 주의

1년 5개월 만에 컴백한 미쓰에이가 음원차트를 점령했다.

30일 자정 공개된 미쓰에이 7번째 프로젝트 앨범 ‘컬러스’(Colors) 타이틀곡 ‘다른남자말고 너’는 현재 멜론, 엠넷, 올레, 소리바다, 지니뮤직, 벅스, 몽키3, 싸이월드뮤직에서 1위에 올랐다. 다음 뮤직 순위는 3위다.

최근 수지의 연애 공개 등 팬 입장에서는 악재가 있었지만, 차트에는 영향을 주지 못한 것으로 보인다.

타이틀곡 ‘다른 남자 말고 너’는 씨스타 ‘Touch my baby’를 프로듀싱했던 블랙아이드 필승 곡이다. 중독성 강한 멜로디, 대중적인 힙합과 트랙 리듬이 인상적인 곡으로 ‘Touch’, ‘남자 없이 잘 살아’, ‘hush’ 에 이어 또 한번 미쓰에이 신드롬을 예고하고 있다.

한층 더 성숙해진 모습과 당당한 모습으로 가요계를 또 한번 들썩이게 할 것으로 전망된다.

음원과 동시에 공개된 ‘다른 남자 말고 너’ 뮤직비디오 영상에는 민, 수지, 페이, 지아가 파티를 가기 전 과정을 표현했다. 군살 한점 없는 완벽한 몸매, 세련된 눈빛과 환한 미소로 시선을 잡았다.

화려한 조명과 파티를 즐기며, 미쓰에이 특유에 사랑스럽고 세련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불러 모았다.

미쓰에이는 오늘 쇼케이스를 통해 팬들과 첫 만남을 가지며, 오는 2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온라인 중앙일보 jstar@joongang.co.kr
‘미쓰에이’ ‘미쓰에이 신곡’. [사진 중앙포토]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