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미쓰에이 신곡 음원차트 벌써 올킬… 이민호 변수 없었다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4인 걸그룹 미쓰에이가 신곡 공개 직후 음원 차트 1위를 휩쓸고 있다.

미쓰에이는 30일 0시 7번째 프로젝트 앨범 ‘컬러스’수록 음원들을 국내 여러 음악 사이트들을 통해 공개했다. 미쓰에이가 신곡들이 담긴 새 음반을 선보인 것은 지난 2013년 11월 정규 2집‘허쉬’이후 1년 4개월 만의 일이다.

미쓰에이의 오랜만의 신곡 발표에 팬들을 일찍부터 반응하고 있다. 타이틀곡 ‘다른 남자 말고 너’는 베일을 벗은 지 8시간 만인 이날 오전 8시 현재 멜론 지니 올레뮤직 엠넷 벅스 소리바다 몽키3 네이버뮤직 싸이월드뮤직 등 국내 주요 음악 사이트 9곳의 실시간 차트 1위를 기록하고 있다. 미쓰에이의 저력을 다시 한 번 확인할 수 있는 기회가 된 것.

특히 이번 신곡 발표는 최고 인기 걸그룹 멤버 중 한 명으로 통하는 수지가 한류 스타 배우 이민호와 열애 소식을 최근 전한 직후 이뤄지는 것이기에, 그 결과에 대해 그 어느 때보다 관심이 높았다. 현재까지만 놓고 보면, 수지의 열애는 미쓰에이의 음원 성적에 큰 영향을 미치지 않고 있다고 결론을 내려도 무방하다.

한편 유명 음악 프로듀서 팀 블랙아이드필승(최규성 라도)이 작사 작곡 및 편곡한 타이틀곡 ‘다른 남자 말고 너’는 귀에 쏙 들어오는 멜로디가 인상적인 감성 댄스곡이다.

미쓰에이는 이날 오후 서울 올림픽공원 K-아트홀에서 새 음반 ‘컬러스’의 미디어 대상 쇼케이스를 열고 타이틀곡 무대 및 수록곡 소개 시간 등을 가진다.

온라인 중앙일보
‘미쓰에이 신곡’[사진 JYP엔터테인먼트 캡처]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