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데뷔 씨엘씨, 깜찍 5인조 걸그룹 탄생…극강 비주얼 멤버는?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씨엘씨 데뷔 쇼케이스

씨엘씨 데뷔 쇼케이스…깜찍한 무대 선보여

걸그룹 씨엘씨가 화끈한 쇼케이스로 데뷔 무대를 장식했다.

씨엘씨 데뷔, 쇼케이스 공연은 18일 서울 악스홀에서 진행됐다. 데뷔 무대에서 씨엘씨는 첫 번째 미니음반 ‘첫사랑’을 선보였다. 방송인 박지윤의 사회로 진행된 씨엘씨의 데뷔 무대는 화끈한 안무가 돋보였다.

이날 데뷔한 씨엘씨는 포미닛 이후 6년 만에 큐브엔터테인먼트에서 야심차게 선보이는 5인조 걸그룹이다. 씨엘씨라는 팀명은 ‘크리스탈 클리어(Crystal Clear)’를 줄인 것으로 '수정처럼 맑고 영롱하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5인조 그룹의 멤버는 장예은, 오승희, 장승연, 최유진, 그리고 태국인 손(SORN)으로 꾸려져 있다.

씨엘씨 데뷔 무대

씨엘씨 데뷔 곡 ‘페페’는 히트곡 메이커 이단옆차기와 작곡가 양갱이 공동 작곡한 작품으로 신나는 레트로 풍의 댄스곡이다. 특히 바람둥이에게 일침을 날리는 가사가 인상적이며, 씨엘씨의 청순함과 발랄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노래다.

한편 이날 씨엘씨 데뷔 무대에서 재능 기부 형식으로 열렸다. 씨엘씨 멤버 승희는 “지난 해부터 홍대에서 버스킹 공연을 시작했다. 그 공연을 계기로 우리가 많이 성숙해질 수 있었다”고 했다. 또 씨엘씨 멤버 예은은 “쇼케이스에도 (재능을 기부한) 그 친구들이 와있는데 먼 길 와줘서 고맙다고 전하고 싶다”고 했다.

씨엘씨 데뷔 무대

타이틀곡 `페페`가 수록된 씨엘씨의 첫 미니앨범은 오는 19일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씨엘씨 데뷔 소식에 누리꾼들은 “씨엘씨 데뷔, 기대되네” “씨엘씨 데뷔, 각선미 있군"“씨엘씨 데뷔, 비가 안무를”"씨엘씨 데뷔, 마음씨 예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중앙일보
'씨엘씨 데뷔 쇼케이스' [사진 일간스포츠]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