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아 명동 쇼케이스…'심하게 돌아가는 골반, 저러다 일 낼라'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민아 쇼케이스

민아 쇼케이스, 명동에서 후끈한 무대 선보여

걸그룹 걸스데이의 민아가 ‘나도 여자예요’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며 16일 명동에서 쇼케이스를 가졌다.

민아는 데뷔 전 명동에서 걸스데이 예행연습을 했던 신인의 마음으로 돌아가겠다는 의미를 담아 명동 거리 쇼케이스를 기획했다.

이날 민아 쇼케이스 현장에는 300여명의 인파가 몰려 인기를 실감케했다.

민아는 화려한 스킨과 골드빛 의상을 입고 무대에 올라 6년 전 거리에서 부른 비욘세의 '이리플레이서블(Irreplaceable)'를 열창했다. 열정적인 무대를 펼친 민아는 "6년전 앰프 하나 들고 이곳에서 노래를 했는데 지금 이 자리에 다시 서보니 이상한 기분이 든다"며 "그때는 지금처럼 기다려주는 분이 없었다. 시간이 참 많이 흐른 것 같다"고 남다른 감회를 밝혔다.

민아는 데뷔 5년 만에 걸스데이 멤버 중 처음으로 솔로로 활동한다. 작곡, 프로듀서팀 이단옆차기와 손잡고 선보이는 민아의 첫 솔로 미니앨범 ‘나도 여자예요’는 앨범제목과 같은 타이틀곡 ‘나도 여자예요’와 수록곡 ‘이상하다 참’ ‘컬러플’ 신곡 3곡과 인스트로 등 총 5곡이 수록된다.

타이틀곡 ‘나도 여자예요’는 소녀 느낌보다는 숙녀가 된 민아의 모습을 담기 위해 성숙한 여인의 모습을 표현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소속사 측은 “민아의 솔로앨범 타이틀곡 ‘나도 여자예요’는 소녀 느낌보다는 숙녀가 된 민아의 모습을 담기 위해 성숙한 여인의 모습을 표현하고 있다”며 “앨범 전체적으로 발라드와 댄스 등 귀여움과 발랄, 섹시 등 민아의 다양한 매력을 담았다”고 말했다.

한편 민아는 16일 오전 15초 분량의 뮤직비디오 티저 '나도 여자예요'를 공개했다. 티저에서는 민아는 유리관 안에서 관능미를 뽐내고 있다. 이 영상은 공개 8시간 만에 조회 수가 3만 2000회를 넘었다.

민아의 솔로 앨범 ‘나도 여자예요’는 화보집 형태의 미니앨범과 화보, 뮤비, 메이킹 필름 등을 스마트폰으로 감상할 수 있는 카드형 앨범 키노로도 제작돼 16일 발매 예정이다.

티저를 접한 네티즌들은 “민아 쇼케이스, 정말 후끈하네”, “민아 쇼케이스, 명동이 후끈했겠네”, “민아 쇼케이스, 첫 솔로 앨범이니 준비 많이 했겠어” "민아 쇼케이스, 이제 정말 여자가 된건가"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중앙일보
‘민아 티저 나도 여자예요’ [사진 스타엔]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