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전국 펜션·리조트·캠핑장 최저가 예약 어플, '세일투나잇'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포천위크온글램핑

나들이하기 좋은 계절, 봄바람이 밀려온다. 아이들 데리고 밖으로 나가자는 아내들의 무언의 압박과 함께. 온화한 바람과 포근한 햇볕 앞에서 더 이상 날씨 핑계로 겨울잠만 자고 있을 수도 없겠다. 즐길만하면 신기루처럼 사라져버리는 계절, 봄. 이 좋은 시기가 지나기 전에 근거리로 외출하듯 가볍게 여행을 떠나 보는 건 어떨까. 경기도 외곽으로만 닿아도 자연과 어우러진 펜션과 캠핑장이 즐비해있으니 말이다.

팔 걷어 부치고 숙소부터 찾아보는데 같은 펜션인데도 예약사이트마다 가격이 달라서, 여기저기 가격비교 하러 다니는 것부터 일이 되어 버리는 현실. 떠나기도 전에 힘 빼지 말고 당일 한정 선착순 최저가 쇼핑 앱 세일투나잇(www.saletonight.com)을 이용해보자. 세일투나잇은 오늘이 지나면 가치가 사라지는 빈 방을 70~8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따라서 당일 구매한 상품은 반드시 당일에 이용해야 하는 원칙이 붙는다.

매일 오전 9시, 신데렐라의 마법이 풀리듯 손님을 받지 못한 전국의 빈 숙소가 최저가로 어플에 공개된다. 주말 오전, 고민 없이 세일투나잇 앱을 열자. 펜션, 리조트, 캠핑카, 글램핑 등 가족들의 취향에 따라 고를 수 있는 다양한 형태의 숙소들이 막바지 손님을 기다리고 있다. 이용방법도 매우 간편하다. 마음에 드는 상품의 옵션을 선택해 결제하기만 하면 끝. 따로 로그인을 할 필요도 없이, 신용카드 또는 가상계좌 결제로 예약이 해결된다.

가평연인산온천리조트

가평의 피터팬의 하루 펜션은 주중 5만3천원부터, 주말은 11만 9천원부터 이용 가능하며, 가평 연인산온천리조트는 주중 4만2천원, 주말 7만원부터 판매한다. 캠핑족의 로망, 캠핑카에서 근사한 하루도 보낼 수 있다. 동화 카라반캠핑장은 주중 5만원부터이며, 연천 고대산캠핑리조트는 주중 6만8천원부터 이용할 수 있다.

집에 홀로 두고 갈 애완견 생각에 발길이 떨어지지 않는다면, 애완견을 동반할 수 있는 포천 위크온 글램핑을 추천한다. 텐트부터 숟가락까지 챙겨가야 하는 캠핑의 번거로움과 달리, 따사로운 햇살아래 강아지와 함께 신나게 뛰어 노는 아이들을 해먹에 누워 바라보고, 저녁엔 그릴에 고기를 노릇하게 구운 바비큐 파티, 잠자리 예민한 아이들도 폭신한 침대에서 꿀잠을 재울 수 있는 모든 시설이 갖춰져 있다. 주중은 6만9천원, 주말은 10만5천원부터.

세일투나잇에서 취급하는 것은 숙소뿐만이 아니다. 고객은 고객대로, 입점 업체는 업체대로 윈윈 할 수 있는 구조이다 보니, 테마파크, 영화관, 공연티켓, 마사지숍 등 갖가지 엔터테인먼트 상품과 항공권, 렌터카, 관광지 입장권과 같은 여행관련 상품들도 올라와 있다. 오늘은 어떤 특가가 떠오를지 기대하며 앱을 열면 매일매일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최저가 상품들을 확인할 수 있다. 주말 아침, 가장의 어깨를 든든히 세워 줄 세일투나잇 어플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www.saletonight.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