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세바퀴 황석정 "서울대 다닐적 김태희급 인기…'처녀 아니지'가 별명" '충격 고백'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세바퀴 황석정 "서울대 다닐적 김태희급 인기…'처녀 아니지'가 별명" '충격 고백'

 
‘세바퀴’ 김광규가 황석정의 과거 인기에 대해 언급했다.

지난 7일 오후 방송된 MBC ‘세바퀴-친구찾기(이하 세바퀴)’에는 김광규, 황석정, 김성경, 김범수, 예원, 잭슨 등 연예계 대표 솔로들이 출연해 뛰어난 입담을 과시했다.

이날 방송에서 김광규는 황석정에 대해 “팔색조 연기 내공을 지니고 있다. 겉보기와는 달리 팔도의 남자를 다 만나봤다고 하더라. 서울대 재학 시절 김태희 못지않은 인기를 누렸다고 들었다”라고 밝혔다.

이에 황석정은 “서울대 다닐 때 별명이 ‘너 서울대 아니지’와 ‘너 처녀 아니지’였다”라고 털어놓으며 이를 의아해 하는 ‘세바퀴’ 출연진들에게 “각각 두 개였다”라는 설명을 더했다.

한편 이날 배우 황석정은 '세바퀴'서 서울대 국악과 출신임이 공개돼 눈길을 끄는 가운데 자신의 스트레스 해소법인 막춤을 공개, 독특한 춤사위로 시선을 끌었다.

또 김성경 역시 스트레스 해소법 역시 막춤이라고 밝혀 황석정과 함께 자신의 막춤을 공개했다.

‘세바퀴’ 김광규 황석정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세바퀴 김광규 황석정, 둘 다 너무 웃겨” “세바퀴 김광규 황석정, 황석정이 서울대였구나” “세바퀴 김광규 황석정, 김광규 매력있어” “세바퀴 김광규 황석정, 황석정이 미생 재무부장이었구나”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앞서 황석정은 과거 방송에서 서울대 국악과 89학번 출신임을 밝힌 바 있다. 미스코리아 출신 배우 이하늬는 서울대 국악과 2002년 학번이다

온라인 중앙일보
‘세바퀴 김광규 황석정’ [사진 MBC ‘세바퀴’ 캡처]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