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버트 패틴슨과 약혼한 트위그스는 누구?…과거 "곤니찌와 도쿄!" '왜?'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로버트 패틴슨과 약혼한 트위그스는 누구?…과거 "곤니찌와 도쿄!" '왜?'

 
영국 연예매체 피플은 지난 3일(현지시각) 로버트 패틴슨과 트위그스의 측근의 말을 인용해 “로버트 패틴슨과 연인 에프케이에이 트위그스가 나란히 약혼 반지를 나눠 꼈다”며 “로버트 패틴슨이 에프케이에이 트위그스와 결혼하고 싶어 한다”고 보도했다.

이어 “로버트 패틴슨은 트위그스를 만나고 더 차분해지고 더 행복해졌다”며 “로버트 패틴슨과 트위그스는 함께 있을 때 정말 애정이 가득하다”고 밝혔다.

또 현재 로버트 패티슨과 트위그스는 패틴슨의 집에서 동거 중인 것으로 알려져 네티즌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한편 로버트 패틴슨은 앞서 영화 ‘트와일라잇’ 시리즈로 국내에서도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이때 로버트 패틴슨은 함께 영화에 함께 출연했던 크리스틴 스튜어트와 만남과 헤어짐을 반복하다 지난 2013년, 교제 3년 만에 완전히 결별했다.

한편 크리스틴 스튜어트는 레즈비언 지인과 데이트하는 모습이 포착돼 화제였던 바 있다. 보도에 따르면 크리스틴 스튜어트는 데이트 장면이 포착된 날 자신의 전 어시스턴트이자 동성연애자인 알리시아와 미국 하와이에서 다정하게 데이트를 했다고 한다. 또 크리스틴 스튜어트는 앞서 과거에도 케이티 페리의 어시스턴트인 탐신과 동성 열애설에 휩싸인 적이 있었다.

에프케이에이 트위그스(FKA Twigs)는 1988년 생으로 지난해 1집 'LP1'으로 데뷔한 영국계 싱어송 라이터다. 개성 있는 마스크와 패션 감각으로 음악계뿐만 아니라 패션계에서도 호평을 얻은 신예다.

트위그스는 지난달 22일 “곤니찌와 도쿄!(konnichiwa tokyo!)”라는 글과 함께 일본어로 인사말을 남겨 화제였다.

로버트 패틴슨 트위그스와 약혼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로버트 패틴슨 트위그스와 약혼, 진짜야?” “로버트 패틴슨 트위그스와 약혼, 크리스틴은 정말 잊었구나” “로버트 패틴슨 트위그스와 약혼, 이번엔 행복하게 잘 살길” “로버트 패틴슨 트위그스와 약혼, 사랑은 움직이는 거야!”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중앙일보
‘로버트 패틴슨 트위그스와 약혼’ [사진 트위그스 페이스북]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