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결혼했어요 홍종현, 하차에 앞서 과감한 스킨십…다음 커플은?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우리결혼했어요 홍종현, 하차에 앞서 과감한 스킨십…다음 커플은?

MBC '우리결혼했어요4' 유라, 홍종현 커플 마지막 방송 앞두고 과감한 스킨십 선보여…

지난달 28일 방송된 MBC '우리 결혼했어요4'에서는 유라(23)와 홍종현(25)의 아쉬운 마지막 데이트 장면이 그려졌다. 이날 남이섬에 도착한 유라와 홍종현은 '겨울연가'에서 최지우와 배용준이 첫키스를 했던 장소를 방문했다. 마침 눈이 흩날리면서 둘은 '겨울연가' 패러디를 시도했다. 그러나 두 사람은 서로 부끄러워하며 서로에게 다가서지 못 하는 모습을 보였다. 결국 먼저 유라가 나서 3번만에 홍종현의 볼에 뽀뽀를 했고, 홍종현은 수줍어하며 이내 "아영아"라고 부르며 유라의 볼에 입맞춤했다.

한편 유라와 홍종현은 우결4에서 하차한다. 마지막 녹화는 이미 끝난 것으로 알려졌다. 유라와 홍종현 커플 이외에도 남궁민(37)과 홍진영(30) 부부도 프로그램에서 하차 의사를 밝혔다. 이들의 마지막 촬영분은 다음 주 토요일 3월 7일 방송될 예정이다. 앞서 홍종현은 열애설이 불거지며 우결 하차 논란을 겪기도 했다. 최근 아이돌 걸그룹 애프터스쿨의 나나와 열애 의혹을 사며 사람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당시 홍종현은 열애설은 사실이 아니라고 밝혔으나 열애설 사실 여부와 달리 프로그램 하차를 결정했다. 홍종현의 열애설은 지난 '우결'편에서도 다뤄졌다. 유라는 '우결' 방송에서 나나와 홍종현의 열애설은 언급하며 질투를 드러내기도 했다.

또 다른 가상부부로 활약하고 있는 송재림(30), 김소은(26)은 우결에서 잔류한다. 김소은도 최근 배우 손호준과 열애설이 불거졌으나 김소은 측은 사실이 아니라고 반박한 상태다.

우결 제작진 측은 두 가상부부의 하차로 인해 새로운 커플 섭외에 나선 것으로 알려졌다. 제작진은 현재 몇몇의 연예인들과 접촉했으며 출연이 결정된 연예인도 있는 것으로 밝혀졌다. 새로운 커플은 3월 초까지 확정하고 촬영을 시작할 것으로 알려졌다.

온라인 중앙일보
[사진=MBC 우리결혼했어요4 방송화면 캡처]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