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여가의 질을 살리는 선택 <중앙일보시사미디어SM지사>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주 5일제 근무가 도입됨에 따라 여가생활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진 것은 오래전 일, 그러나 멈출 줄 모르는 물가상승률은 여가를 위한 소비를 위축시킨다.

소비자들의 경제상황에 대한 심리를 종합적으로 보여주는 *소비자심리지수(CCSI)가 4개월 만에 반등했음에도 여전히 문화생활에 대한 소비자들의 인식은 차갑기만 하다.

이를 반영하여 중앙SM은 나이, 성별, 관심사를 반영하여 주부, 건강, 교육·육아, 패션·뷰티, 레저, 재테크·창업 등 전문적으로 고품격 정기강연과 “VIP CLASS” 특별기획행사를 매달 정기적으로 진행하여 회원들의 삶의 질을 높이기 위한 NEEDS를 충족시키고 있다.

회원이 되면 월 1회 영화/공연을 각각 1편씩 관람 할 수 있고, 매월 다양한 주제의 정기강연과 특별행사에 초청되어 참가할 수 있다. 지난 1월 23일 그랜드 힐튼 호텔에서 열린 VIP웨딩행사에 10여개 업체들이 후원, 협찬사로 함께 참여하여 행사를 빛내 성황리에 끝났고, 3월 말 VIP웨딩파티 season2를 개최할 예정이다.

현재까지 186회의 정기강연과 52회의 미니강연이 진행되었고, 다가오는 2015년 2월 25일은 충무아트홀 컨벤션센터에서 창업, 재테크 관련 정기강연이 진행될 예정이며, 회원 접수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02) 6715-0333로 문의가 가능하다. 홈페이지 www.joins-sm.com

*기준을 100으로 하여 이보다 높으면 미래 소비를 많이 할 것을 나타내고, 100 아래로 나타나면 소비가 위축되는 것을 의미한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