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소라, 임시완과 연인 케미 발산 "꿈나라 갔다왔네요!"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강소라’. [사진 강소라 인스타그램]

 
배우 강소라가 제국의 아이들 임시완과 함께 연극을 관람하는 모습이 포착돼 화제다.

강소라는 지난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해롤드앤모드 헤롤드아니죠..해롤드 아 이 ㅎㅎ 잠시 꿈나라 갔다왔네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강소라는 임시완과 함께 배우 강하늘이 출연 중인 연극 ‘해롤드앤모드’ 팜플렛을 들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강소라는 임시완과 함께 다정한 연인처럼 연극을 관람하는 모습이 포착돼 더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또한 강소라는 지난 해 12월 종영한 tvN 드라마 ‘미생’에 함께 출연한 강하늘의 연극 도전을 진심으로 응원해 특급 의리를 선보였다.

한편 강소라-임시완이 출연해 열연을 펼쳤던 tvN 드라마 ‘미생’은 지난 해 12월 종영했다.

강소라의 모습을 본 네티즌들은 “강소라, 임시완이랑 무슨 일?” “강소라, 임시완 어떤 사이야?” “강소라, 임시완이랑 둘이 꿈나라? 충격” “강소라, 임시완이랑 연극 봤어?” “강소라, 임시완이랑 그렇게 심도 있는 관계 였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중앙일보
‘강소라’. [사진 강소라 인스타그램]

‘강소라’ ‘강소라’ ‘강소라’ ‘강소라’ ‘강소라’ ‘강소라’ ‘강소라’ ‘강소라’ ‘강소라’ ‘강소라’ ‘강소라’ ‘강소라’ ‘강소라’ ‘강소라’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