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소비자 Memo] 비비안 外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지면보기

경제 13면

◆ 비비안(www.vivien.co.kr)은 12가지 무늬와 10가지 색상의 스타킹 '패션 타이츠(사진)'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복부와 엉덩이 부분의 몸매를 보완해 주는 효과가 있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단풍.플라워도트.체크 무늬와 바이올렛.네이비 등 색상 등이 있다. 가격은 1만5000~2만8000원이다.

◆ 금강제화는 취업 시즌을 맞아 30일까지 '리쿠르트 페어 이벤트'를 연다. 이 회사는 행사 기간 중 면접 의상 코디 방법 등을 담은 다이어리를 전국 50개 대학에 배포한다. 이 회사는 또 다이어리 속에 제품 20% 할인 쿠폰도 넣었다고 밝혔다.

◆ 화장품 업체 랑콤은 브랜드 탄생 10주년을 맞아 16일까지 백화점 매장에 '랑콤 메가 체험관'을 선보인다. 이 회사는 행사 기간 중 매장을 찾는 고객 700명에게 장미꽃을 주고, 고객에게 사진 촬영 서비스를 제공한다.

◆ ㈜LG생활건강은 어린이들이 충치를 예방할 수 있도록 이를 관리하는 요령을 담은 동화책 '나도 튼튼이가 될래요!'를 펴냈다. 어린이 치아건강 캠페인 '페리오 키즈스쿨'의 일환으로 대한치과위생사협회와 공동으로 제작한 이 동화책은 전국 보건소와 유치원에 무료로 배포했다. 또 치위협 홈페이지(www.kdha.or.kr)에서 인수증을 내려받아 신청해도 동화책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 월마트코리아는 6일부터 22일까지 전국 16개 매장에서 대한암협회 및 유니레버.유한킴벌리.존슨앤존슨.질레트.켈로그.코카콜라 등 6개 협력 업체와 함께 유방암 조기 발견 및 예방 의식을 높이기 위한 '핑크리본 캠페인'을 벌인다. 이 기간 중 일산.강남.구성.계양.대전점 등 5개 매장에서는 유방암 검진 차량인 마모버스(Mammobus)로 무료 검진을 실시할 예정이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