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찬열 MAMA 수상자 선정소감 “EXO-L은 우리만 믿고 따라오면 돼”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사진=일간스포츠

그룹 엑소 찬열(22)이 ‘2014 MAMA'(Mnet Asian Music Awards) 수상 소감을 밝혔다.

찬열은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다시 한번 사랑하는 우리 EXO-L 여러분들. 그리고 우리를 빛내주고 우리를 위해 고생해준 매니저 형과 누나들, 스태프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고맙습니다. EXO-L은 우리만 믿고 따라오면 됩니다. 알겠지? 많이 사랑해”라고 MAMA 수상자 선정 소감을 밝혔다.

엑소는 2014 MAMA에서 베스트 아시안 스타일상, 그룹 남자상, UnionPay 올해의 가수상, UnionPay 올해의 앨범상을 받았다.

올해로 6번째를 맞는 ‘2014 MAMA’는 지난 3일 홍콩 아시아 월드엑스포 아레나(AWE)에서 개최됐다. ‘2014 MAMA’는 듣고 보는 TV를 넘어 함께 즐기고 공유하며 소통하는 'TV를 뚫고 나온 새로운 음악 세상, 비트 TV(Beat TV)' 콘셉트를 내세웠다.

수상작(자)는 시청자 투표(인터넷, 모바일), 전문 심사위원단의 심사, 전문 리서치 기관을 통한 선호도 조사, 음반 판매량, 디지털 통합 차트(음원 판매량), 선정위원회 심사 등을 종합해 선정했다. ‘2014 MAMA’는 지난해 10월 23일부터 올 10월 27일 사이 발매된 음반과 음원 및 해당 가수들을 대상으로 시상을 진행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