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코 첫 솔로앨범 '레딘그레이'…'인간의 감정과 욕망' 담아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개코 첫 솔로앨범’. [사진 아메바 컬쳐]

개코(33)가 첫 솔로앨범 ‘레딘그레이(REDINGRAY)’를 공개했다.

16일 다이나믹듀오 개코의 첫 솔로앨범 ‘레딘그레이(REDINGRAY)’의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개코의 첫 솔로 앨범 ‘레딘그레이’(REDINGRAY)은 ‘회색 도시 속의 인간의 감정과 욕망’ 이라는 주제로 17개의 트랙이 레드와 그레이의 콘셉트로 수록됐다.

개코 첫 솔로앨범을 통해 개코는 더블 타이틀곡을 선정하며 각기 다른 매력의 두 곡을 선보인다. ‘장미꽃’으로는 한 여인에게 바치는 세레나데를 다소 어둡게 표현했고, ‘화장 지웠어’로는 열정이 흐려져 서로 지친 밀당남녀의 상황을 재치 있게 묘사 했다. 공개된 ‘장미꽃’ 뮤직비디오는 양동근이, ‘화장 지웠어’ 뮤직비디오에는 원더걸스 예은이 출연해 시선을 모은다.

또한 개코는 15일 저녁 수록 곡 ‘치명적인 비음remix’의 음원을 리듬파워가 직접 운영하는 SNS 커뮤니티를 통해 12시간 동안만 기습적으로 무료 공개해, 많은 팬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받았다.

한편 개코 첫 솔로앨범 ‘레딘그레이’(REDINGRAY)는 오는 17일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발매된다. 또 개코는 17일부터 24일까지 복합문화공간 신사장에서 ‘레딘그레이:더 웨이브(REDINGRAY:THE WAVE)’ 전시회를 개최한다.

온라인 중앙일보
‘개코 첫 솔로앨범’. [사진 아메바 컬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