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니엘, 청계천에서 미니청음회에서 신곡 '연애하나봐' 선공개…'달달하네!'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주니엘’ [사진 FNC엔터테인먼트]

 
싱어송라이터 주니엘이 미니 청음회를 열고 신곡 ‘연애하나봐’를 선공개했다.

주니엘은 디지털 싱글 발매를 하루 앞 둔 28일 오후 4시 청계천 오간수교 수변무대에서 미니 청음회 ‘피크닉 라이브(Picnic Live)’를 개최했다.

데뷔곡 ‘일라 일라’로 첫 무대를 시작한 주니엘은 직접 키보드를 연주하며 일본 발표곡 ‘달’과 ‘벚꽃’을 한국어로 개사해 팬들의 환호를 이끌어 냈다.

또 주니엘은 배우 곽동연과 함께 커버해 화제가 되었던 영화 ‘비긴 어게인’ OST ‘Lost Stars’를 기타 연주와 함께 노래해 관객들의 마음을 흠뻑 적셨다.

이날 주니엘은 갓 시작한 사랑의 설렘을 담은 타이틀곡 ‘연애하나봐’와 어장 관리를 하는 남자에게 단호하게 안녕을 고하는 강렬한 사운드의 자작곡 ‘버그 오프(Bug Off)’ 등 신곡들을 선공개했다.

이 날 청음회에는 컴백을 손꼽아 기다린 팬들은 물론 청계천으로 나들이를 나온 시민들의 발길이 이어져 인산인해를 이루었다.

주니엘은 “1년 5개월의 공백에도 잊지 않고 주니엘 음악을 듣기 위해 와 주셔서 감사 드린다. 이번 활동으로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는 말로 감사 인사를 전했다.

한편 오늘(29일) 정오 디지털 싱글 ‘연애하나봐’를 발표한 주니엘은 10월 3일 금요일 ‘KBS2TV 뮤직뱅크’ 무대를 시작으로 본격 활동에 돌입한다.

온라인 중앙일보
‘주니엘’ [사진 FNC엔터테인먼트]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