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김동률 6집 '동행'에 이상순 존박도 참여…전국 투어 콘서트는 언제쯤?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뮤지션 김동률(40)이 3년 만에 발표하는 정규 6집 새 앨범 ‘동행’에 가수 이상순과 존박이 참여했다고 밝혔다.

김동률은 지난 24일 오후 페이스북을 통해 수록곡 10개의 제목을 발표했다. 정규 6집 앨범 ‘동행’에는 고백, 청춘(feat.이상순), 내 사람, Advice(feat.존박), 그게 나야, 퍼즐, 내 마음은, 오늘, 그 노래, 동행으로 총 10곡이 담겨 있다.

타이틀곡 ‘그게 나야’는 배우 공유가 뮤직비디오 출연해 화제를 낳기도 했다. 수록곡 ‘Advice’는 존박이, ‘청춘’에는 이상순이 피처링으로 각각 참여했다.

김동률은 지난 24일 정오 앨범 ‘동행’ 예약 판매에 돌입해 각 앨범 판매 사이트에서 예약 판매 1위를 기록했다.

김동률 소속사는 “‘동행’ 앨범의 노랫말들은 하나의 시와 같다. 김동률은 유행어나 속어는 배제한 채 가사의 운율을 맞추고 노래마다 시작부터 끝까지 명확한 흐름과 완결성을 가진 이야기를 썼다”며 “온전히 한 곡을 감상하면, 김동률이라는 한 사람의 마음을 온전히 들여다 볼 수 있을 것”이라고 소개했다.

김동률은 정규 6집 ‘동행’ 앨범을 발표하고 바로 전국 투어 콘서트에 돌입한다. ‘동행’이라는 타이틀로 전국 9개 도시 투어 콘서트에서 팬들과 만날 예정인 김동률은 지난 15일 하나프리티켓(http://ticket.hanatour.com) 단독으로 1차 투어 콘서트 티켓 판매를 시작했으며 2분만에 성남 공연을 매진시키는 티켓 파워를 과시했다.

김동률은 오는 26일 오후 2시 부산, 성남, 광주에 이어 고양시(11월29일~30일. 고양아람누리극장) 전주시(12월6일~7일. 한국소리문화의전당)에서 열리는 전국투어 콘서트 추가 티켓 오픈을 시작한다. 한편, 김동률 정규 6집 ‘동행’ 앨범은 오는 10월 1일 0시에 발표된다.

온라인 중앙일보
‘이상순 존박’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