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향대서울, 문정림 의원 홍보대사 위원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순천향대학교서울병원(서유성 병원장)은 최근 원내 향설교육관 회의실에서 문정림 국회의원(새누리당, 보건복지위원회)에게 위촉장을 수여하고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문정림 의원은 국회 보건복지위원회 소속 위원으로서, 국민의 생명과 건강, 바람직한 의료환경 조성을 위한 활발한 의정활동을 펼치고 있다. 가톨릭의대 재활의학과 교수, 대한의사협회 공보이사, 대한소아재활발달의학회 이사장 등을 역임한 보건의료전문가다.

서유성 병원장은 “보건의료계의 어려움을 잘 알고 계시는 분을 홍보대사로 모실 수 있게 돼서 기쁘다”며 “병원 뿐 아니라 보건 복지 분야에서도 활발한 의정 활동을 기대하고 더 큰 일을 하시는 모습을 기원한다”고 밝혔다.

이에 문정림 국회의원은 “인간사랑 생명존중이라는 숭고한 정신을 갖고 있는 순천향대서울병원의 홍보대사를 맡게 돼서 기쁘다”며 “병원과 의료계의 발전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위촉식 행사에는 문정림 의원과 서유성 순천향대학교서울병원장, 현민수 대외협력부장, 박태성 사무처장, 임정임 간호과장 등이 참석했다.

한석영 기자 syhan@joongang.co.kr <저작권자 ⓒ 중앙일보헬스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기사는 중앙일보헬스미디어의 제휴기사로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중앙일보헬스미디어에 있습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