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롯데카드, 시원한 워터파크 반값에 즐기는 지혜 … 삼복더위가 싹 가셔요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2면

롯데카드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국내외 휴가를 계획하는 회원들을 위해 ‘2014 Summer Festival’을 마련했다. [사진 롯데카드]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카드사들이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이고 있다. 부쩍 늘어난 해외여행 고객을 위한 맞춤 카드를 살펴보거나 여름철 발길이 잦은 워터파크 할인 혜택을 십분 활용한다면 알뜰한 휴가를 보낼 수 있다.

 롯데카드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국내외 휴가를 계획하는 회원들을 위해 ‘2014 Summer Festival’을 마련했다.

 롯데카드는 전국 주요 워터파크 입장 시 최대 50%를 할인해준다. 8월 31일까지 캐리비안 베이 입장권을 롯데카드로 결제하면 본인 30%, 동반 1인 10%를 할인해준다.

올해 개장한 롯데 김해워터파크는 본인 30%, 동반 3인 20% 할인 서비스를 상시 제공한다. 8월 말까지 한화 설악 워터피아 입장권 구매 시 본인 40%, 동반 4인 20% 할인 서비스를 마련했다.

용평 피크아일랜드는 매주 목요일 1인 4매 최대 50%를, 용평 비체팰리스는 숙박 및 스파 이용 시 본인 포함 동반 4인 최대 40%를 할인해준다. 원마운트에서는 본인 포함 동반 4인 30%, 웅진플레이도시에서는 동반 3인 최대 25%를 할인해준다.

 롯데카드는 신용카드 해외이용금액(온라인 포함)에 대해 롯데포인트를 적립해주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오는 9월 말까지 국내에서 이용한 금액별로 해외에서 이용한 금액에 대해 최대 10만 롯데포인트를 제공하는 해외 결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6월부터 4개월간 국내에서 이용한 금액이 ‘100만~300만원’ ‘300만~1000만원’ ‘1000만원 이상’이면 해외에서 이용한 금액에 각각 1%·2%·3%, 최대 5만·7만·10만 롯데포인트를 적립해 준다.

오쇼(Ohshow), 스트로베리넷(StrawberryNet), 델(Dell), 알리익스프레스(AliExpress) 등에서 마스터 브랜드 롯데카드로 결제하면 사은품·쿠폰 추가 증정 및 할인 서비스도 누릴 수 있다.

 휴가기간에 제주도를 방문하는 회원에게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8월 말까지 제주도 전 가맹점에서 롯데카드로 결제 시 2~5개월 무이자 할부 서비스를 제공하며 전 주유소 5만원 주유 시 5000원 주유 GS모바일쿠폰을, 전 LPG충전소 3만원 이상 충전 시 3000원 주유 GS모바일쿠폰을 발송해준다. 지정된 100여 곳의 관광지 및 음식점에서 결제 시 모바일쿠폰을 증정한다. 이밖에도 호텔스닷컴, 익스피디아, 아고다에서 해외 호텔을 예약하면 최대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롯데카드는 기존의 전자지갑이 갖고 있는 결제기능뿐 아니라 각종 할인 쿠폰과 스탬프 등 다양한 혜택을 앱에서 자동으로 관리하는 전자지갑 ‘롯데카드 클러치’를 지난 5월 출시했다.

롯데카드 클러치는 출시 한 달 만에 다운로드 수 21만건을 돌파했다. 롯데카드 클러치는 롯데그룹사가 제공하는 각종 할인 쿠폰과 목표 달성 스탬프, 이벤트 등 사용자가 필요한 혜택을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롯데카드 클러치의 알뜰쿠폰 메뉴에서는 롯데카드 및 롯데그룹사에서 제공하는 쿠폰을 한눈에 볼 수 있다. 사용자가 마음에 드는 쿠폰을 선택해 ‘담기’ 버튼만 누르면 결제할 때 쿠폰을 별도 제시할 필요 없이 자동으로 사용할 수 있다. “롯데 매장 외에도 커피전문점, 베이커리, 외식 프랜차이즈 등 다양한 생활 속 인기 브랜드의 할인쿠폰도 구매할 수 있으며 제휴 브랜드를 지속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라고 업체 관계자는 설명했다.

결제서비스인 ‘My Wallet’ 메뉴를 이용하면 앱카드 결제와 포인트 적립, 할인혜택을 동시에 누릴 수 있다. 여기에 ‘스마트영수증’ 기능을 활용하면 포인트 적립과 해당 결제건과 관련된 카드 혜택까지 확인할 수 있다.

김만화 객원기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