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제 22회 국제 안전·소방·보안 산업기기전' 개최!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우수 안전기기 전시를 통한 산업재해 예방 홍보 활성화 예상
-제 37회 산업안전보건대회를 비롯 전문 분야 세미나 등 다양하고 알찬 정보로 가득

► 한국산업안전공단(이사장 김용달), 매일경제신문사(회장 장대환)은 오는 6월 29일부터 7월 2일까지 (10:00 –17:00) 서울 코엑스에서 제22회 국제안전·소방·보안산업기기전을 개최합니다.

► 이번 전시회는 국내·외 우수한 안전기기의 전시 및 세미나 개최를 통해 산업안전보건에 대한 국민적 의식을 함양하고 사업장내 우수기기의 보급을 확대하기 위해 개최되는 행사로, 올해는 한국을 비롯 미국, 일본, 독일, 호주 등 150여 안전,소방제품 생산업체가 450여 개 부스 규모로 참가합니다.

► 주요 전시품목으로는 안전·위생보호구, 방호·가설 및 보건분야, 가스안전, 교통안전, 전기안전등의 산업안전분야와 소화기기, 소화설비, 소방방재, 경보설비, 구조·구급장비, 피난시설 등의 소방안전분야 그리고 작업환경개선분야에서 약 200여종 10,000여 점의 안전제품이 출품됩니다.

► 동 전시회 기간 중 노동부와 한국산업안전공단은 산업재해예방에 공이 큰 근로자와 사업주의 노고를 위로하고 산업현장의 재해예방과 우리사회 안전문화정착을 위해 다양한 행사를 개최합니다.

► 주요행사로는 제 37회 산업안전보건대회, 근로자 보건교육 경연대회, 산업안전보건위원회 우수사례 발표회, 무 재해운동 성공사례 발표회, 안전한국 심포지움을 비롯 각종 전문분야 기술세미나가 개최됩니다.

► 한국산업안전공단은 이번 전시회를 통해 전국사업장의 안전, 소방 관계자들에게 우수 안전제품이 널리 홍보되어, 사업장의 무재해와 더 나아가 안전문화 정착 및 삶의 질을 향상하는 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 이번 전시회의 관람을 원하는 개인 및 단체는 전시회 사무국(전화 02-785-4771)으로 문의하거나 홈페이지(www.kiss21c.org)를 방문하면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