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올떡볶이, 매운맛 고품격 떡볶이 … 배달해 드립니다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5면

20~30대를 주 고객으로 하는 올떡볶이 매장.

국내 대형 프랜차이즈 그룹 제너시스BBQ 그룹의 자회사인 GNS 올떡볶이가 프랜차이즈 부문 2014 고객사랑브랜드대상을 차지했다.

올떡볶이는 최상의 원재료만을 엄선해 철저한 품질관리와 과학적 조리 매뉴얼을 통해 고객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명품 분식 브랜드로서 ‘맛도 과학’이라는 장인정신으로 빚어낸 차별화된 맛과 화사하고 정갈한 만남의 공간을 목표로 하고 있다.

올떡볶이는 2006년 ‘엄마가 아이에게 가장 먹이고 싶은 떡볶이 브랜드’를 모토로 탄생했다. 2007년 2월 서울 개포동에 처음 문을 연 이후 주요 상권에 매장 수를 늘려나가 현재 전국에 400여 개 매장을 보유하고 있다. 2012년에는 국내 고급 분식 문화를 한층 업그레이드한 컨셉트인 프리미엄 ‘올떡(ALLTOKK)’을 론칭했다. 올떡은 감성·가치·즐거움을 테마로 한 고품격 떡볶이 전문점이며 20∼30대 층을 주 고객으로 감성 매장을 지향하는 신개념 매장이다. 시각적으로 맛의 욕구를 자극하고 특별한 공간이라는 점을 전달해 즐겁고 행복함을 연상할 수 있도록 했다. 또 배달제를 도입해 가정에서도 편리하게 올떡볶이의 우수한 맛을 맛 볼 수 있도록 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