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별자리로 알아보는 패션 스타일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12개의 별자리는 별의 기운에 따라 제각기 성격도 다르고, 취향도 다르다. 그리고 당연히 패션 스타일도 다르다. 그렇다면 별자리마다 어떤 스타일이 어울리고, 어떤 스타일을 선호하는지 궁금해진다. 이곳에서 그 궁금증 확 풀어버리자. 자, 클릭!

양자리 3.21/4.20
활동적인 양자리에겐 가장 잘 어울리는 의상은 스포티한 스타일. 캐주얼을 입어도 스포티한 느낌을 잘 살리는 것이 포인트. 정장을 입을 때도 활동하기 편한 스타일을 선호한다.

황소자리(4.20/5.21)
온화한 성품의 여성스러운 황소자리는 여성미가 돋보이는 부드러운 스타일이 제격. 심플하고 클래식한 스타일부터 귀엽고 깜찍한 큐트 스타일까지를 무난하게 소화할 줄 아는 센스를 지녔다. 소품으로 포인트를 주는 것도 좋은 방법

쌍동이 자리(5.22/6.21)
이성에게 유난히 인기많은 쌍둥이 자리는 상황 따라 알맞게 코디하는 센스가 뛰어나다. 그 중에서도 캐주얼 스타일이 가장 잘 어울리고 이성적인 매력이 돋보이게 해준다. 상황따라 알맞게 연출하는 다양한 캐주얼 의상이 쌍둥이 자리의 행운의 의상.

게자리(6.22/7.23)
편안하고 안정적인 상태를 좋아하는 게자리는 자신이 활동하기에 편안한 복장이면 무조건 OK. 캐주얼, 정장, 힙합 가리지 않고 자신에게 가장 편하다고 생각되는 의상이 게자리의 그날의 의상. 가끔은 클래식 정장이나 발랄한 힙합 차림으로 멋을 내는 것도 좋다.

사자자리(7.24/8.23)
진취적이고 활동적인 성품의 사자자리는 의상을 선택할 때도 마찬가지. 화려하고 품격이 돋보이는 의상을 좋아하고 즐겨 입는다. 남들은 약간 주저하게 되는 의상도 사자자리에겐 대수롭지 않다. 자신을 높여주는 의상이라면 상관없는 듯.

처녀자리(8.24/9.23)
조용조용하고 다정다감한 성품을 지닌 처녀자리는 자신만의 소신을 고집하는 스타일. 의상도 유행에 구애받지 않고 자기만의 패션을 고집한다. 자신의 스타일에 따라 알맞은 의상을 잘 찾아내고 소화할 줄 아는 은근한 소신파.

전갈자리(10.24/11.22)
투지와 고집이 남다른 별자리 전갈자리는 개성을 가장 중요시 여긴다. 스타일도 남들과는 다르기를 바라고 자신만의 개성이 드러나는 특색있는 패션을 좋아한다. 그렇게 입지 않는 사람이라도 속으로는 자신은 남과 확실히 다르다고 생각한다. 유행도 마냥 따르기보다는 자신의 스타일로 변형시켜 소화해 낼 줄 아는 센스파.

사수자리(11.23/12.22)
순수하고 유쾌한 성격을 가진 사람이 많은 사수자리는 활동적인 운동복 차림일 때가 많다. 그렇지 않다면 캐주얼 스타일을 즐겨 입는 사람이 대다수. 그만큼 사수자리에게는 활동적인 캐주얼이나 편안한 차림이 가장 잘 어울린다.

염소자리(12.23/1.20)
정신적으로 안정적인 염소자리는 메이커, 유행을 따르지 않고 평범한 스타일을 즐겨 입는다. 정장이나 캐주얼 등 모든 스타일을 입는 편이지만 옷을 구입 할때는 가장 무난하고 평범한 스타일을 고른다. 이는 특별히 튀어서 남의 눈에 띄는 것을 부담스럽게 생각하기 때문. 가끔은 멋을 내보는 것도 괜찮다.

물병자리(1.21/2.19)
센스있는 감각파가 많은 물병자리. 옷걸이가 좋기 때문에 어떤 옷이든 잘 어울리는 스타일. 정장을 입으면 세련돼 보이고, 캐주얼을 입으면 발랄해 보인다. 자신에게 잘 어울리는 코디연출로 센스있는 패션을 선보인다. 감각있는 패션 리더들이 많은 별자리

물고기 자리(2.20/3.20)
낭만적이고 감수성이 예민한 물고기자리는 스타일도 마찬가지. 의상을 고를 때도 감성적인 자신의 스타일이 잘 표현될 수 있는 의상을 선택한다. 여성스럽고 신비스러운 분위기의 패션이 의외로 잘 어울리는 별자리. 타고난 패션 감각파도 은근히 많다.

기획 : patzzi 신정민
기사제공 : 팟찌닷컴 (http://www.patzzi.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